UPDATED. 2024-04-26 16:52 (금)
덴올 라이브쇼, 4월 2일 OneGuide(원가이드) 역대급 프로모션
상태바
덴올 라이브쇼, 4월 2일 OneGuide(원가이드) 역대급 프로모션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3.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정교한 임플란트 수술 가능한 원가이드
2분기 덴올 라이브쇼 구매고객 대상 천만원 상당 이벤트

 

덴올 라이브쇼는 4월 2일 오스템임플란트의 OneGuide(원가이드) 시스템 특집 프로모션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임플란트 수술을 ‘빠르고 정확하고 편리하게’ 도와주는 원가이드 시스템이 역대급 할인가로 개원가를 찾아온다. 

치과종합포털 덴올은 4월 2일 라이브쇼를 통해 오스템임플란트의 OneGuide(원가이드) 시스템 특집 프로모션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OneGuide 200 패키지’와 'OneGuide 500 패키지'가 판매된다.

먼저 ‘OneGuide 200 패키지’는 200만원 안에서 가이드를 할인된 가격에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한 패키지다. 필요 시 할인된 가격에 OneGuide KIT도 구입할 수 있다. 

'OneGuide 500 패키지'의 경우에는 500만원 안에서 가이드를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OneGuide KIT뿐 아니라 상악동 수술용 OneCAS KIT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그 외에 '500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작년 출시된 『원가이드 시스템』 도서도 추가로 제공된다. 김기성·김용서 원장이 공동 집필한 『원가이드 시스템』은 다양한 임상 증례를 통해 원가이드 제작의 적응증, 유용성, 주의사항 등 임상노하우를 아낌없이 수록한 책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모두에게는 환자 상담에 동의률을 높여주는 30만원 상당의 원가이드 상담 모형도 추가로 제공된다.

오스템임플란트에 따르면, OneGuide는 3500개 이상의 치과에서 사용할 정도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이드 시스템 중 하나로, 연간 15만개 이상의 임플란트가 OneGuide를 통해 식립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OneGuide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초간단 122 술식을 채택해 드릴링 3번이면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다”면서 “짧은 식립 시간, 흔들림 없는 드릴링으로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또 그는 “모든 드릴링에서 가이드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임상가들이 계획한 대로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다”고 설명한 뒤 “특히 7번 치아 임플란트 시술도 OneGuide의 사이드 오픈과 숏드릴을 통해 비교적 편안하게 시술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덴올 라이브쇼 OneGuide 특집방송은 4월 2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예약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OneGuide는 오차 없이 계획대로 정교한 수술이 가능해 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이라면서 “출시 이후 단 한 번도 없었던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OneGuide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덴올은 2분기 덴올 라이브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구매 매출 상위 2명 ‘세라젬 안마의자’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 ‘다이슨 공기청정기’ △4명 ‘LG전자 모니터’(32형)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