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수원시치과의사회, 제36대 민봉기 집행부 출범
상태바
수원시치과의사회, 제36대 민봉기 집행부 출범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4.03.18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족센터서 취약계층 위한 진료봉사 및 다양한 세미나 개최 예정
민봉기 회장···“지역사회 발전과 회원 위해 온힘 쏟을 것”

 

수원시치과의사회 제36대 민봉기 집행부가 공식 일정을 시작하고, 2년간의 회무에 돌입했다. 사진=수원시치과의사회

수원시치과의사회 제36대 민봉기 집행부가 공식 일정을 시작하고, 2년간의 회무에 돌입했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민봉기)는 지난 11일 경기도치과의사회관 5층 대강당에서 제36대 집행부 초도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협력 강화를 위한 관내 공공기관 및 유관기관 방문, 간담회 개최 ▲학생구강검진 사업 확대 ▲회원 보수교육 및 학술 세미나 개최 ▲치과 실습 및 협력업체와의 관계 강화를 위한 설문 조사 및 결과 분석 ▲전자결제 시스템 도입을 통한 회무 처리 효율화 ▲2024년 행사 일정 등 업무보고 및 향후 회무 운영 계획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수원시치과의사회 제36대 민봉기 집행부가 공식 일정을 시작하고, 2년간의 회무에 돌입했다. 사진=수원시치과의사회

민봉기 수원시치과의사회장은 “지난해 수원시치과의사회는 진료봉사와 각종 학술세미나 개최 등을 목적으로 한가족센터를 개소했다”며 “올해에도 이를 바탕으로 취약계층 봉사활동과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해 회원들과의 긴밀한 소통 및 문화복지 혜택에 힘을 쏟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민봉기 회장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의료인 단체로서 지역 주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역할을 수행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며 각오를 다진 뒤 “함께 동참해준 임원진들과 함께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수원시 회원들을 위해 일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원시치과의사회 제36대 집행부는 민봉기(민플러스치과) 회장을 필두로 △치무법제위원회 이미연(연세소망치과) △공보통신위원회 박용규(키즈웰치과) △대외협력위원회 최종원(수원탑치과) △운영위원회 송종규(사람사랑치과) △학술복지위원회 이상현(닥터스마일치과) 부회장이 각각의 위원장을 맡아 활동한다.

이사진에는 △총무이사 한윤범(연세웰키즈치과) △재무이사 임준우(미소진치과) △치무이사 강주만(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치과) △학술이사 서백건(퍼스트사랑니치과) △법제이사 박청길(사람사랑치과) △공보이사 최현성(수원리더스치과) △보험이사 홍순찬(서울수치과) △정보통신이사 신승우(영통주니어치과) △기획이사 박세현(연세우리치과) △대외협력이사1 김황현(화서올바른치과) △대외협력이사2 서승원(로미오치과교정과치과) △홍보이사 김정현(e튼튼치과) △문화복지이사1 이재성(서울이건치과) △문화복지이사2 최승욱(광교본치과) 등이 임명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