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개국과 300만 달러 판매계약
원데이바이오텍이 중동 두바이 AEEDC 2024에서 One Drill System의 기술력을 입증받아 300만 달러 이상의 판매계약을 달성했다.
임플란트 전문기업 ㈜원데이바이오텍&IDO임플란트(대표 김진환)는 지난 6~8일 두바이에서 열린 제28회 아랍에미리트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이하 AEEDC 2024)에 참가해 유럽, 이란, 이라크, 이집트 등 10여개국과 300만 달러 이상의 판매계약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AEEDC 2024에서 원데이바이오텍은 One Drill System 등을 선보이며,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원데이바이오텍 관계자는 “One Drill System은 기술력을 입증받아 2023년 IDS에서 런칭 후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이번 중동 AEEDC 2024에서도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아 성공적인 계약 성과를 이끌어냈다”고 말했다.
‘Easy & Fast Smart Implant System’이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구축된 원데이바이오텍은 김진환 대표의 임상경험과 의료 철학을 기반으로, 시술자와 환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간편하고 신속한 임플란트 및 제품을 개발해왔다.
One Drill System은 이같은 의료철학이 녹아 있는 제품으로, 한번의 Drilling으로 본 체취와 임플란트 시술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된 Surgical KIT다.
원데이바이오텍 관계자는 “현재 원데이바이오텍은 미국과 동남아, 중동 등 30여개국에 임플란트 등을 수출하고 있다”면서 “올해에는 중국·러시아 계약을 시작으로 40개국 진출을 목표로 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6년 설립된 원데이바이오텍은 해외시장 개척과 진출에 중점을 두고 지속적인 제품 개발, 품질관리시스템, 해외 인허가를 준비해, 2020년 CE와 FDA 인증을 획득한 후, 글로벌 임플란트 시장에서 기술력을 입증 받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