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스, 골내 마취기 데놉스아이(DENOPS-i) 세미나서 실전 활용 노하우 공유 
상태바
덴티스, 골내 마취기 데놉스아이(DENOPS-i) 세미나서 실전 활용 노하우 공유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2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마취기 데놉스아이
대구예스타치과 주상돈 원장 연자 참여

 

㈜덴티스가 지난 24일 ‘Why, when do I use DENOPS-i?’ 주제로 데놉스아이의 임상 활용법을 공유하는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했다. 사진=덴티스

골내 마취기 데놉스아이(DENOPS-i)의 임상 활용법을 공유하는 세미나가 개최됐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지난 24일 ‘Why, when do I use DENOPS-i?’ 주제로 데놉스아이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유튜브 라이브 웨비나(웹+세미나) 형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데놉스아이를 사용 중이거나 사용을 고려하는 분들을 위해 마련됐다. 

연자로 참여한 주상돈(대구예스타치과) 원장은 △골내 마취법을 왜, 언제 사용해야 할까요? △골내 마취법 이론 △데놉스아이 소개 및 사용법 △데놉스아이 임상 활용 사례 등 ‘실전 활용을 위한 데놉스아이의 모든 것’을 소개해,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데놉스아이는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마취기로, 진료실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고 풋 컨트롤러가 포함돼 사용이 편리하다. 컨트롤러 박스엔 LCD 창이 장착돼 있어, 동작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핸드피스 LED 창에서 마취 주입 양과 주입 모드를 확인 가능하고, 강제 전진, 바늘 장착과 같은 기능도 제공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데놉스아이 웨비나는 누적 조회수 600회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추후 후속 세미나를 기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덴티스는 앞서 2021년에 펜 타입의 디지털 스마트 무통마취기 ‘데놉스(DENOPS)’를 출시해 휴대성 및 기능성 측면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