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치과 개원 입지 고민? 에미넌트 온라인 플랫폼 아카이브로 GO~
상태바
치과 개원 입지 고민? 에미넌트 온라인 플랫폼 아카이브로 GO~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2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DENTEX 2024서 첫선
치과 개원에 적합한 상가 매물 수집·등록 및 간략한 상권 분석
치과 운영에 필수적인 시설 정보까지 담아

 

㈜에미넌트가 치과 개원 입지 온라인 플랫폼 아카이브를 출시했다. 사진=에미넌트

치과 개원 입지 온라인 플랫폼 아카이브가 공식 론칭되면서, 개원 예정의들의 치과 위치 선정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미넌트는 치과 개원 입지 온라인 플랫폼 아카이브를 출시하고, 14일 개최된 치과개원박람회 DENTEX 2024에서 첫선을 보였다고 밝혔다. 

온라인 플랫폼 개원 입지 아카이브는 치과 개원에 적합한 상가 매물들을 수집해 등록하고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치과 개원 전용 입지 정보 온라인 플랫폼이다. 

에미넌트 관계자는 “부동산 플랫폼이나 실제 부동산을 돌아다니는 기존의 매물탐색 방식은 시간 소모가 크고 집중력이 분산될 수 있다”며 “이는 여러 매물을 동일한 시각으로 보고 판단하는 데 어려움이 많을 뿐 아니라, 매물에 대해 분석하느라 매물 외 요소에도 신경 쓰기가 어렵다”고 아카이브의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아카이브에는 개원의 형태에 따라 월세·전세·양도·양수 등 타입별로 구분돼 있으며, 엘리베이터·약국·주차장 등 치과 운영에 필수적인 시설 정보를 명확하게 표시해 매물에 대한 직관적인 파악이 용이하다. 

또, 해당 매물의 각층에 입점해 있는 업체들의 현황과 반경 500m~1000m 주변 경쟁 치과 목록이 함께 기재돼, 개원 위치 선정 시 더욱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치과 개원, 경영 컨설팅 전문 스타트업 에미넌트

에미넌트 관계자는 “에미넌트의 온라인 플랫폼 개원 입지 아카이브는 치과 개원에 최적화된 매물정보를 자체적으로 검토·관리하고 있다”며 “간략한 상권분석까지 담고 있기 때문에 개원 매물탐색에 최적화된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그는 “아카이브에는 에미넌트에서 유료로 제공되고 있는 입지, 상권 서비스가 일부 포함돼 있어,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카이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전 상담을 통해 희망개원지 정보를 수집한 후, 일대일 대면 미팅을 진행한다. 미팅에서 다양한 매물들을 브리핑하고 상권분석도 함께 들을 수 있다.

에미넌트 관계자는 “치과 개원 입지 온라인 플랫폼 아카이브를 통해 입지 탐색에 대한 시간을 대폭 줄여 치과 개원 준비 기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면서 “현재 준비 중인 인테리어 프로세스까지 완성될 경우 치과 개원 시 입지부터 인테리어까지 단 3~4번의 미팅만으로 개원지에 대한 준비가 완료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미넌트는 치과 개원, 경영 컨설팅 전문 스타트업으로, 치과의사들이 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내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