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상담용 스탬프투어 실시
치과 개원 핵심 제품 총망라
오스템임플란트가 DENTEX 2024에서 개원상담존을 대폭 확대해 치과 개원 집중 상담을 진행한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는 ‘개원 집중 상담’을 주제로 오는 14일 개최되는 치과개원전문박람회 ‘제24회 2024 개원및경영정보박람회&컨퍼런스(DENTEX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DENTEX 2024에서 오스템임플란트는 개원 예정 치과의사들의 궁금증에 초점을 맞추고,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총 30부스를 세부적으로 나눠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개원 예정 고객을 위한 집중 상담존은 전년 대비 약 37% 확대해 빠른 상담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문의 비율이 많은 개원 입지, 세무/노무, 대출 등은 전문가를 배치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세분했다.
치과 개원 시 필수 요소인 인테리어 강연도 진행한다. 이종민(오스템임플란트 인테리어사업 3실) 실장은 ‘치과 인테리어 핵심 5요소’를 주제로 △치과의 정확한 용도를 적용한 설계 △치과전문 표준 디자인 노하우 △빠른 시공 및 높은 품질 △브랜드 강화 △사후관리 중요성 등에 대해 강의할 계획이다. 이 실장의 강연은 14시 30분~15시 10분 코엑스 D홀 전시장 내 1번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된다.
토탈 개원 상담존 외에 임플란트존, 의약품존, 장비존 등에서는 △유니트 체어 K5와 K3 △임플란트KS System △영상장비 T2 및 N1 △구강스캐너 TRIOS 5 △3D프린터 OneJet LCD △골이식재 A-Oss △다양한 처방의약품과 뷰센선물세트 등 오스템임플란트의 핵심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개원 집중 상담 고객을 위해 별도 스탬프투어도 진행해, 선착순 100명 한정 특별 증정품을 지급한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치과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 DENTEX 2024의 취지에 맞춰 개원존을 대폭 확대하는 한편, 핸즈온존과 제품존 등도 강화했다”고 강조한 뒤 “당사 부스 방문만으로 치과 개원이 가능하게끔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