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리뉴메디칼, HZ 핸드피스 9만 9천원 파격 할인
상태바
리뉴메디칼, HZ 핸드피스 9만 9천원 파격 할인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파전동칫솔과 330버도 무료 증정

 

㈜리뉴메디칼이 HZ 핸드피스를 9만 9천원에 할인 판매하는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사진=리뉴메디칼

HZ 핸드피스가 9만 9천원 파격가로 판매 중이다.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은 HZ 핸드피스를 9만 9천원(부가세 포함)에 할인 판매하는 패키지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에  HZ 핸드피스를 구매하면 화이트테라픽 음파전동칫솔과 국산 KDI330버도 무료로 제공된다.  

HZ 핸드피스는 가성비, 내구성, 편의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CE, FDA, GMP, ARTG 등 다수의 국가에서 특허 인증을 받았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HZ 핸드피스는 3점 주수 방식을 채택해 효과적으로 냉각시켜 안전하게 물을 공급한다”며 “버를 잡는 힘이 3~4kgf까지 상승해 버의 이탈 현상이 극도로 작아져 안정적이면서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또 “35만 rpm 이상의 안정적인 회전으로 작업 시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평균 55db의 부드러운 작동음으로 환자의 부담감을 덜어준다”고 덧붙였다. 

그 외에도 원터치 버튼으로 쉽게 버를 탈부착할 수 있고, 핸드피스 표면의 LED 라이트로 어두운 영역을 최소화해 작업 시 피로도를 줄여준다는 점도 장점으로 손꼽힌다.

HZ 핸드피스는 NSK와 KAVO 타입이 있으며, 품질보증 기간은 6개월이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벤 할인 패키지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구매를 원하는 분은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HZ 핸드피스 등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뉴메디칼(1588-469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