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리뉴메디칼, 휴대용 구강세정기 애니픽 포터블 플러스 할인 판매
상태바
리뉴메디칼, 휴대용 구강세정기 애니픽 포터블 플러스 할인 판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2.1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개 구매 시 안마의자 1대 증정하고 로고 스티커 무상 작업

 

㈜리뉴메디칼이 휴대용 구강세정기 애니픽 포터블 플러스를 할인된 가격 5만원에 판매 중이다. 사진 제공=리뉴메디칼

임플란트 수술 환자나 치주질환이 심한 환자, 교정환자, 어린이, 임산부 등에 유용한 휴대용 구강세정기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은 휴대용 구강세정기 애니픽 포터블 플러스를 할인된 가격 5만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사은품도 제공된다. 리뉴메디칼은 ▲애니픽 포터블 플러스 단품 구매 시 리뉴글러브 1개를 증정하고 ▲100개 구매 시 안마의자 1대 증정 및 구강세정기 패키지에 로고 스티커를 무상 작업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칫솔질과 치실을 이용한 양치만으로는 완벽하게 구강관리가 어렵다. 때문에 애니픽 포터블 플러스를 같이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칫솔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세정해 각종 치주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특히, 애니픽 포터블 플러스는 임플란트 수술 후 수술 부위와 주변의 염증 발병을 줄여주는 데 도움이 된다. 또 교정환자, 어린이, 임산부의 구강관리에도 효과적이다.  

3가지 세정 모드로 지원되는 애니픽 포터블 플러스는 분당 2,000회 맥동수류로 음식물 잔여물과 플라그를 깨끗하게 제거하고, 잇몸 마사지 기능으로 치아와 잇몸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휴대용 구강세정기다.
또, 노즐이 360도 회전해 사용이 편리하고, 물통 용량이 180ml로 적당하며, IPX7 방수 등급으로 생활방수가 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뉴메디칼(1588-469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