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0:38 (목)
제니튼, 닥터제니 어린이 가글 3종 출시
상태바
제니튼, 닥터제니 어린이 가글 3종 출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1.2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 간편한 일회용 스틱가글 2종과 대용량가글 300ml 1종 출시

 

제니튼이 칫솔질이 서툴러 충치 발생이 잦은 어린이를 위한 구강청결제 ‘닥터제니 어린이 가글’을 12월 1일 출시한다. 사진 제공=제니튼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칫솔질이 서툴러 충치 발생이 잦은 어린이를 위한 구강청결제 ‘닥터제니 어린이 가글’을 12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제니 어린이 가글은 충치예방에 효과가 좋은 플루오르화나트륨(90.5ppm 저불소)과 자일리톨이 함유돼, 칫솔질이 서툴러 충치 발생이 잦은 어린이들에게 효과적이다. 또, 맵지 않은 달콤한 사과자두향이어서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무(無)알코올 가글로 입마름을 유발하지 않는다는 점, 합성계면활성제(SLS)와 파라벤 등 유해 논란이 있는 성분이 포함되지 않았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제니튼 관계자는 “닥터제니 어린이 가글은 키토산·자일리톨·녹차엑스 등 향균력이 우수한 천연성분을 첨가했다”며 “키토산과 카테킨(녹차엑스) 성분은 입속 단백질과 음식물 찌꺼기를 응고시켜 배출해, 입냄새 제거 등 구강청결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제니튼이 칫솔질이 서툴러 충치 발생이 잦은 어린이를 위한 구강청결제 ‘닥터제니 어린이 가글’을 12월 1일 출시한다(사진은 휴대용 스틱가글). 사진 제공=제니튼 

닥터제니 어린이 가글은 1일 2회, 1회 10ml로 약 1분 정도 가글 후 뱉어내면 된다. 뱉은 후에 보면 입속 이물질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용량은 휴대하기 편한 10ml 일회용 스틱가글 2종(10개입, 30개입)과 대용량 300ml 1종 등 총 3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특히 닥터제니 어린이 가글 스틱형의 경우에는 한 번 사용 시 적정량인 10ml를 일회용 스틱에 담아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다. 

 

제니튼이 칫솔질이 서툴러 충치 발생이 잦은 어린이를 위한 구강청결제 ‘닥터제니 어린이 가글’을 12월 1일 출시한다(사진은 300ml 대용량 가글). 사진 제공=제니튼 

제니튼 관계자는 “양치질이 서툰 어린이들의 경우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관리하기 어렵기 때문에 가글 사용을 추천한다”며 “닥터제니 어린이 가글은 액체 타입의 찌꺼기 가글로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안쪽 세균을 제거하고 플라그 생성을 효과적으로 억제해준다”고 말했다. 

또 그는 “닥터제니 어린이 가글은 향과 맛이 좋다”며 “특히 휴대성이 좋은 스틱형 가글의 경우에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해 즐겁고 건강한 구강 관리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닥터제니 어린이 가글은 제니튼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30개입 케이스 제품은 쿠팡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