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업계] 오스템임플란트, 클리어얼라인 마스터코스 9월 개강
상태바
[업계] 오스템임플란트, 클리어얼라인 마스터코스 9월 개강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8.18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교정 A to Z'···오스템임플란트, 클리어얼라인 마스터코스 9월 개강
압구정오라클치과 이종국 원장 연자
9월 16일~2024년 2월 4일까지 총 10회 구성

 

 

 

 

오스템임플란트가 9월 16일 서울 마곡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클리어얼라인 마스터코스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마스터코스는 실전 적용을 목적으로 원리와 진단, 치료 방법 등을 숙련도 높은 임상의가 직접 강연하는 오스템임플란트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클리어얼라인 마스터코스는 '투명 교정의 기본 원리부터 진단, 셋업까지 마스터'를 교육 목적으로 압구정오라클치과 이종국 원장이 연자로 참석한다. 이론으로 익힌 내용을 현장에서 바로 적용해 실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개인마다 1PC와 1Trios, 1엔진, 1마네킨, 1키트, 1모델 등 맞춤형 환경을 제공해 실제 임상과 최대한 비슷한 상태에서의 실습하도록 구현했다. 실제 환자를 대상으로 디렉터, 패컬티와 협의해 치료계획 수립부터 임상에서 투명교정을 함께 진행해볼 수 있다.

디렉터와 패컬티의 케이스 리뷰뿐만 아니라 수강 원장들을 대상으로 실전 환자 케이스 치료 현황도 함께 공유하며 다양한 케이스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시간도 별도로 마련된다.  

강연은 △투명교정 원리 △교정진단: 치료계획 세우기 △치료전략 Crowding&Spacing 치료△CI Ⅱ CI Ⅲ △Deepbite&Openbite 치료전략 △다양한 Case review 등이다. 실전 환자 2케이스도 제공해 투명교정을 처음 접하는 원장님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어렵고 생소하게 느껴지던 투명교정을 이론과 실전으로 직접 다뤄지는 만큼 투명교정 치료에 대한 이해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종국 원장의 클리어얼라인 마스터코스는 오는 9월 16일부터 2024년 2월 4일까지 총 10회로 구성됐으며 수강신청 URL(https://forms.gle/DiW2L5Xuv1oaPJrJ9)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클리어얼라인 마스터코스는 투명교정을 위한 기초이론부터 진단, 셋업까지 함께 다루고 가장 많이 적용되는 3가지 케이스를 교보재 실습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어렵고 힘든 투명교정이 아닌 즐겁고 재밌으면서도 임상에 적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