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김민애 대표의 경영] 인터넷마케팅 옵션이 아닌 이제는 필수
상태바
[김민애 대표의 경영] 인터넷마케팅 옵션이 아닌 이제는 필수
  • 김민애 대표
  • 승인 2023.06.08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억 하는 치과들이 말해주지 않는  치과의 비밀 26

최근 몇 년간은 수많은 사업주 분들에게는 혹독한 기간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의 대면이 점차 없어지는 특성들이 나타났기에, 기존에 영위하던 사업들마저 새로운 방향으로 모색을 해야 하는 부분들이 숙제로 남았습니다. 언택트 라이프라는 분위기 속에서 자신이 영위하는 사업을 알리기 위해서 인터넷마케팅은 옵션이 아닌 필수로 고려해야 하는 사항이 되었습니다.

현재 밀레니엄 세대들과 요즘 언론에서 많이들 언급되고 있는 MZ 세대들의 소비특성만 보더라도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광고홍보는 모두 온라인을 통해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관련한 활발한 변화는 전 세대에 걸쳐 언택트 활동에 가속도가 붙일 수 있도록 하는 매개체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과언이 아닙니다.

심지어, 간단한 정보들을 찾기 위해서 우리는 주변의 지인들에게 연락을 취하는 것보다는 스마트폰을 꺼내들어 검색을 하는 일들이 비일비재 해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소비자들의 행동 패턴들이 변하고 있기에 사업주 분들은 인터넷마케팅으로 광고홍보하는 것의 중요성을 체감하고 계실 겁니다. 실제로, 이러한 환경 속에서도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영업장들의 특징들을 보게 되면 이들은 인터넷마케팅을 통하여 자신들이 추구하고자 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온라인을 통한 광고홍보는 접근성에 대한 장벽이 다른 분야들에 비해 현저히 낮다고 할 수 있으며,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지만 고객들의 유입부터 시작하여 전환율까지 연결시키는 것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실력들이 같이 동반되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본격적인 자신의 매장 홍보와 브랜딩 그리고 로고 제작비용까지 예산과 기본적인 계획들은 모두 사전에 철저하게 준비를 해야만 합니다.

해당 분야에 지식이 없는 사업주 분의 경우라면 스스로 첫 스텝을 밟아 나가는 것 자체가 본인에게는 큰 부담감이자 복잡한 요소들이 될 수 있습니다. 고로, 솔루션의 방향성을 잡아가기 위해서는 실력과 신뢰를 충분히 갖춘 업체들과 시작점을 밟아 나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덴탈비서는 이러한 사업주 분들의 고민 요소들을 충분히 파악하고 있기에 컨설팅 개념부터 시작하여 커스터마이징 인터넷마케팅 솔루션을 고안하여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업주 개인들마다 영위하고 있는 사업 분야가 다르듯이 홍보를 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특성에 맞춰 접근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홍보를 하기 위해서는 인지도가 높은 블로그부터 시작하여 카페와 그리고 유튜브 등 다양한 요소들이 모두 다 혼재되어 있다는 건 알고 계실 겁니다.
수치화된 데이터 기록들을 통하여 해당 산업분야에 높은 효율성을 나타내고 있는 방법으로 접근을 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들은 사전에 시작하기에 앞서 광고주 분들과의 친절한 상담과 협의 속에서 시작이 된다고 할 수 있으며, 단순히 기술적인 부분 이외에 의뢰인 분들이 요구하고자 하는 방향이 깊게 녹아날 수 있도록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또 다른 방식을 적용시켜 적절한 효율성이 나타나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춰드리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고객 분들의 원하는 애프터서비스 관리까지 인터넷마케팅 서비스에 포함되어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상담을 통하여 기본적인 해답의 첫걸음을 떼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