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세미나] 신구덴탈, 치과의사 대상 ‘풀지르코니아 스테인 세미나’ 개최
상태바
[세미나] 신구덴탈, 치과의사 대상 ‘풀지르코니아 스테인 세미나’ 개최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5.31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구덴탈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풀지르코니아 제작 세미나를 오는 6월 17일, 토요일 서울 신구덴탈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연자는 김현정 치과기공사 (현 드림치과 팀장)로 전치부를 다양하게 제작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소개하고 셰이드별 풀지르코니아 작업 방법에 대한 기초를 알려줄 예정이다. 

디지털 시스템을 도입하는 치과가 늘어나면서 치과의사도 직접 보철물을 만들어 보려는 요구가 늘어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이런 요구에 맞춰 기획되었으며 원내 보철 제작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풀지르코니아로 최종보철물을 제작의 기본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원내에서 간단하게 풀지르코니아 색상 수정, 밝은 지르코니아를 어둡게 만드는 등의 명도 조절 방법, 광택을 내는 글레이징, 폴리싱 방법까지 직접 케이스를 제작해볼 수 있다. 
데모용 재료로는 치과나 기공소에서 널리 사용하는 노리타케 사의 FC 페이스트 스테인과 카타나 멀티레이어 블럭을 사용하며, 참가자에게는 사용한 재료를 원내에서 직접 써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신구몰 사이트(www.shingoomall.co.kr)에서 세미나 신청이 가능하며, 등록 및 기타 문의는 유선으로(02-775-885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