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김민애 대표의 경영] 착한 마케팅 꼼꼼하게 선택하세요
상태바
[김민애 대표의 경영] 착한 마케팅 꼼꼼하게 선택하세요
  • 김민애 대표
  • 승인 2023.05.1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억 하는 치과들이 말해주지 않는  치과의 비밀 23

사업을 시작하거나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착한 마케팅을 시작하여 시너지를 얻을 수 있을까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실제로 대기업이나 조금만 규모가 큰 회사를 봐도 마케팅팀이 따로 있을 만큼이 분야에 투자하는 기업이 많습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도 니즈에 맞는 사람들에게 전달하지 않으면 결국 유입되는 수가 줄어들게 됩니다.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는 과정에 궁금증이나 독특함이 들어가 완성된다면 클릭 수를 늘리게 되고 시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내용이 좋다고 하더라도 제목에서 끌림이 없는 글이라면 아무래도 효과는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궁금증을 가지게 만드는 제목을 사용하게 되면 더욱 클릭 수를 높게 올릴 수 있게 됩니다.

특히나 낚시성이라 오해할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빼고서 명확한 정보 전달과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착한 마케팅을 통해 진행을 하면 즉각적 반응을 통해서 원하는 결과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 제목부터 철저하게 심리적 부분들이 반영되어 기획이 되어야 하며 이러한 사례를 통해서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요즘은 다들 아시다시피 누구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대로 어디서든 검색을 통해 방문을 하고 이동을 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즉, 많은 정보 속에서도 우리 업체가 더욱 빛을 받아야 하고 높은 유출을 통해서 클릭 수를 상승해 유입되는 효과를 올리는 게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신경 쓰지 않고 운영을 하게 될 경우에는 아무리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실패로 돌아가는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착한 마케팅을 진행할 때에 어떠한 업체를 선정하고 정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겁니다. 이에 풍부한 노하우를 갖고 있는지 실력이나 개개인 업체 맞춤으로써 방향을 잡아 진행을 하는 곳인지 여러 조건을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만약 이러한 부분에 실력이 부족하다면 어쩔 수 없이 클릭 수는 낮아지게 되고 소비자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아남기 힘들어집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정보 속에서 어떤 걸 클릭해서 선택할지 고민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더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어야 하고 니즈 맞춤으로 정보를 전달시켜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결국 아무리 노력해도 원하는 결과를 얻기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소개를 받았다고 해서 무턱대고 선택을 하기 보다는 상담을 받은 다음 니즈 맞춤으로 세밀하게 진행이 되는지 꼼꼼하게 체크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분석과 키워드 선정에 있어서 체계적 계획을 세우고 있어야 하며 고객 니즈를 반영한 글을 작성하여 실제 전환되게 하는 게 중요합니다.

이러한 부분을 명확하게 얻기 위해서는 결국 실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지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고 있는 지까지 파악해서 선택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에 따라 착한 마케팅 덴탈비서 같은 경우 꼼꼼한 진행 과정과 인트로에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글을 작성하여 실제로 전환되는 효과를 만들어 드립니다. 즉, 사람들로 하여금 클릭 수를 높일 수 있는 문구와 글을 작성하는 것은 물론이고 마음속 깊이 인지시키는 과정을 통해 사업에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어떻게 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좋은 아이템을 전달할 수 있을까 고민이 되신다면 이와 같은 조건으로 꼼꼼하게 체크해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