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세미나] 덴탈빈&사이버메드, 2023 Sinus Hands-on Seminar 성료
상태바
[세미나] 덴탈빈&사이버메드, 2023 Sinus Hands-on Seminar 성료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4.2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순회 핸즈온 세미나 힘차게 전진 中
부산을 시작으로 8회차까지 성료!
상반기 마지막은 부산과 대전지역

국내 최대 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조용석(22세기서울치과병원) 원장과 함께 지난 4월 11일은 서울 덴탈빈 디지털 교육원에서, 4월 17일은 수원컨벤션센터에서“Essence of crestal sinus bone augmentation surgery” 주제로 전국순회 핸즈온 세미나를 진행했다.

조용석 원장의 커리큘럼은 △상악동골증강술의 기본원리와 좋은 수술도구의 선택 △CORE SINUS KIT를 사용한 효율적인 CRESTAL APPROACH SINUS BONE AUGMENTATION SURGERY △HANDS-ON THE CRESTAL SINUS BONE AUGMENTATION SURGERY으로 구성됐다.

단순히 이론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덴탈빈 Sinus 모형에 CORE Sinus Kit를 사용하여 Crestal과 Lateral Approach를 동시에 사용하며 임상에 즉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하며 핸즈온을 진행한 것에 대해 호평을 받았다.
 

한 참석자는 “상악동골증강술의 기본에 대해 다시 한번 더 정리하는 좋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했으며 또 다른 참석자는 “어렵게 느껴지는 상악동골증강술을 조원장님만의 방법으로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어 만족스러웠으며 무엇보다도 대부분 세미나가 서울에서 진행되지만 가까운 곳에서 진행되어 정말 좋았다.”고 전했다.

세미나를 등록하신 모든 분에게는 세미나 등록비를 덴탈빈 포인트로 지급하는 혜택과 함께 덴탈빈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메드 Kit 할인쿠폰도 제공 하였다.  
 

덴탈빈 관계자는 “이후 진행될 조용석 원장의 상반기 전국순회는 부산(6월24일)과 대전(6월25일)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덴탈빈의 다양한 강의와 세미나는 덴탈빈 홈페이지(www.dentalbe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