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세미나] 덴탈빈, 신의 한 수 시즌3 진행
상태바
[세미나] 덴탈빈, 신의 한 수 시즌3 진행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9.2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상 새로운 온라인 강의 제공에 노력!
-신의한수 시즌 3
-Suture 온라인 강의
-Standard implant training course  리뉴얼

 

덴탈빈(대표 박성원)은 치과계 종사자들에게 진료과별 온라인 강의, 임상 동영상, Case presentation, 스탭 강의 및 오프라인 세미나, 그리고 라이브 세미나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2월부터 교육과 상품이 함께 공존하는 ‘덴탈빈몰’을 오픈, 치과 재료 및 장비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덴탈빈은 치의학 온라인 강의의 선두두자로서 다양하고 새로움에 초점을 두고 강의를 제작하고 있다. 이번 9월 3개의 강의가 오픈 및 리뉴얼 된다.

첫 번째로 22세기서울치과병원 조용석, 김세웅 원장의 신의 한 수 시즌3가 오픈 된다. 36개의 임상 케이스를 바탕으로 최대한 다양한 상황을 제공하여 임플란트 식립에 있어 부족함을 보완하고 환자의 치료에 만족도를 높이는데 목적을 두고 제작되었다. 기존 신의 한 수 시즌 1, 2도 계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두 번째로 연수서울치과 김재윤 원장의 Suture Hands-on 온라인 강의가 오픈 된다. 김재윤 원장은 Suture Final touch of surgery의 주제로 세미나와 라이브세미나를 진행하였다. 오프라인의 뜨거운 관심과 요청으로 Suture 온라인강의가 제작되었으며 Stitch out시 매듭이 풀리는 현상 등 연조직 Management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다룬다. 또한, 돼지족을 이용한 실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물품은 원하는 장소까지 배송되어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손쉽게 실습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덴탈빈의 인기강사 조용석 원장의 Standard implant training course는 꾸준한 인기를 거듭 하고 있는 온라인 컨텐츠 강의이다. 총 66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개 강의부분을 업데이트 하였다. 

덴탈빈은 “3개의 강의는 9월~10월 중 업데이트되어 제공될 예정이며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는데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