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메가젠임플란트, 육군훈련소와 MOU 체결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육군훈련소와 MOU 체결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7.1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병 치아건강 위해 구강관리용품 지속 제공
지속적인 사회 발전 기여하는 ESG 경영 일환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와 육군훈련소가 장병 치아 건강 증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지난 7월 5일 육군훈련소에서 진행한 업무 협약식에서 메가젠 박광범 대표와 육군훈련소 박원호 소장을 비롯해 관련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메가젠은 임플란트 진료 지원 및 구강 관리 용품 등을 육군훈련소에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박광범 대표는 “본 협약식을 통해 육군훈련소 장병들이 치아 건강을 증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메가젠의 기업 철학처럼 건강한 웃음이 평생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모두가 치아 건강 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꾸준히 관리하는 습관을 가질 수 있게 메가젠이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광범 대표는 육군훈련소 장병을 대상으로 ‘100세 시대 치아 건강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누구나 알고는 있지만 소홀하기 쉬운 치아 관리에 대해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는 강연을 진행해 현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메가젠은 ‘전 세계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이노베이터’를 목표로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전 세계 인류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미소를 위해 글로벌 기업의 책임을 갖고 삶의 작은 변화를 고민하고 개선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에 세계 최초로 임플란트 앰플을 교육용/놀이용 블록으로 재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해 환경 보호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있으며, 엔젤기업 협약식을 통해 치아 치료가 필요한 기초 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저소득‧다문화‧북한이탈주민가정 등에게 임플란트를 비롯한 다양한 의료 지원에 나서는 등 사회적 책임에도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대 치의학 대학원에 100억원을 기부하는 등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 ESG 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메가젠은 20년 이상 임상적으로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럽&미국 수출 1위 임플란트로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한국인의 딱딱한 음식을 즐기는 식습관에도 뛰어난 강한 강도를 가진 임플란트와 그 기술력으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플라즈마로 임플란트 표면을 처리한 ‘Plasma Implant(플라즈마 임플란트)’를 출시, 플라즈마 처리를 통해 임플란트 표면에 흡착돼 있는 불순물인 공기 중 탄화수소를 제거하고 임플란트의 표면 친수성을 높여 골유착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시술 후 빠른 회복을 돕는다.

기존 UV 임플란트에 비해 플라즈마는 임플란트의 깊은 나사산 안쪽까지 모두 처리가 되기 때문에 조골세포 증식력 개선을 통한 빠른 골융합 촉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