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DIDEX, 학술·주요기업 살펴볼 기회 마련
상태바
DIDEX, 학술·주요기업 살펴볼 기회 마련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7.0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이벤트 등 열기로 가득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이기호)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대구 EXCO에서 ‘2022 메디엑스포 코리아’와 함께 ‘DIDEX 2022’를 진행했다.

7월 1일 개막식으로 시작된 치과 전시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구의 치과 산업 기업인 메가젠임플란트와 덴티스를 비롯해 오스템임플란트, 신흥, IBS임프란트, 덴티움 등 60여 업체가 참가 180여 부스에서 첨단 치과 의료기기와 치과 관련 제품 등을 전시했으며, ‘DIDEX 2022’ 준비위원회에서는 ‘DIDEX 2022’ 상품권을 제작 후 참가한 치과의사에게 배부하고 부스 참여 업체에서 구매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또 전시장 한편에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과 대구 유치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홍보 부스를 마련해 룰렛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가전제품을 전달하고 행사장을 참관한 모든 참관객에게 홍보용 머그컵과 리플렛을 배부했다.
 

아울러 구강보건 교육관에서는 참관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대구경북회(회장 오미정)의 협조를 얻어 이동식 진료버스에서 구강검진과 상담을 실시하고, 교육관에서는 잇솔질 및 충치의 발병 원인 등 치아상식을 홍보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칫솔, 가글액 등 구강용품을 전달했다.

더불어 학술대회는 2일~3일, 양일간 엑스코 3층에서 국내 저명 강연자를 초빙해 치과 임상뿐만 아니라 문학과 미술, 유명 재테크를 비롯해 다년간 개원의로서 스스로 습득한 자신만의 임상 팁을 서로 공유하는 장을 마련해 수준 높은 강연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