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중구 Part 41
상태바
[테이스티로드]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중구 Part 41
  • KAOMI
  • 승인 2022.05.0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금산제면소
주소    서울 중구 소공로6길 13
추천인    정명진
후기    소개할 식당은 제가 근무하고 있는 명동에서 제가 가장 사랑하는 집 중 하나입니다. 정창욱 쉐프가 하는 ‘금산제면소’인데요. 이름처럼 직접 면을 뽑는 곳입니다. 좌석이 바 형태로 8석 밖에 안되는 곳이라 대기를 하셔야 식사가 가능하고요. 메뉴도 탄탄면 하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다른 곳에서 드셔보지 못한 탄탄면을 맛 보시고 싶다면 꼭 가봐야할 곳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서울에서 최애하는 면요리집 3대장(카덴의 우동, 진주집의 콩국수, 금산제면소의 탄탄면) 중 하나입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함께 할 음료 메뉴조차도 전혀 없다는 사실 ㅠㅠ 메뉴는 탄탄면 하나뿐이지만 토핑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골이라면 온천계란과 밥을 추가해서 먹는 것이 정석입니다.

상호명    서울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 249 1층
추천인    이주환
후기    바야흐로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한 디저트도 소개하고자 합니다. ‘망빙’입니다. 망고빙수의 줄임말이라고도 하는데, 빙수의 끝판왕인 신라호텔 The library의 애플망고빙수입니다. 한번쯤은 다 들어보셨거나 사진으로 보았거나 직접 맛보신 분도 계시겠지만, 이것 하나로도 피서가 가능하고 먹고나서 후회한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리니 믿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주말과 공휴일이 아닌 평일에만 제공한다네요.

상호명    송옥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1길 11
추천인    성무경
후기    중구에 있는 메밀국수집. 30년 정도 이용하고 있는데 메밀국수 찍어 먹는 장맛에 제게는 제일 으뜸입니다. 또한 뭔가 전통이 있을 것 같은 허름한 외관이 친근. 그러나 코로나 시기에는 방문하기에 협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