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메가젠임플란트,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지원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지원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4.2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치과 자료 등
블루다이아몬드·플라즈마 임플란트 선봬

유럽·미국 임플란트 수출 1위 업체로 해외에서 인기몰이중인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최근 시청률 고공행진중인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KBS2 TV)’에 임플란트, 치과 관련 자료들을 지원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극중 삼형제의 결혼을 위한 고군분투를 그린 드라마로, 삼형제 중 첫째이자 치과의사인 이윤재(오민석 분)의 치과에 비치된 임플란트, 치과 관련 자료들을 메가젠이 제작지원 했다.

특히 메가젠의 20년 이상 기술력이 응축된 제품인 ‘Blue Diamond Implant(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조형물이 드라마 화면에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해외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는 메가젠은 딱딱한 음식을 즐기는 한국인의 식습관에도 문제없는 강한 강도의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세계 최초로 임플란트 표면에 칼슘을 증착 시킨 ‘XPEED(엑스피드) 표면처리 기술’이 적용됐다. 뼈를 구성하는 칼슘이 임플란트에 포함돼 임플란트 식립 후 보다 바른 회복이 가능하다.

또한 날카로운 칼날 모양의 임플란트 나사선을 가진 ‘KnifeThread(나이프스레드) 디자인’을 적용, 높은 초기 고정력 확보를 통해 치유 기간을 더욱 단축시킨다.

또한 플라즈마로 임플란트 표면을 업그레이드한 ‘Plasma Implant(플라즈마 임플란트)’를 출시했다. 플라즈마 처리로 임플란트 표면에 흡착된 불순물인 공기 중의 탄화수소를 제거함으로써 임플란트의 표면 친수성을 높이고, 골유착 성능도 향상시킨다.

기존 UV 임플란트에 비해 플라즈마는 임플란트의 깊은 나사산 안쪽까지 모두 처리돼 조골세포 증식력 개선을 통한 빠른 골융합 촉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메가젠은 치과용 디지털 솔루션인 ‘R2GATE’,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를 통해 알려진 ‘유닛체어 N2’등으로 국내외 업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제작지원에 대해 “대중들에게 메가젠이 친숙하게 다가가길 바란다”면서 “메가젠은 국내 기업 중 유럽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고, 해외에서 기술력 인정 받은 것이 기존 국내에 존재하는 임플란트 업체들과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젠은 ‘전 세계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이노베이터’를 목표로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전 세계 인류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미소를 위해 글로벌 기업의 책임을 갖고 삶의 작은 변화를 개선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에 세계 최초로 임플란트 앰플을 교육용·놀이용 블록으로 재사용하도록 디자인해 환경 보호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있으며, 엔젤기업 협약식을 통해 치아 치료가 필요한 기초 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저소득‧다문화‧북한이탈주민가정 등에게 임플란트를 비롯한 다양한 의료 지원에 나서는 등 사회적 책임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