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33 (월)
광명데이콤, 내달 18일 임상교정 심포지엄
상태바
광명데이콤, 내달 18일 임상교정 심포지엄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10.2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lf Ligation Bracket 맥 짚는다

 

(주)광명데이콤(대표 김한술)이 다음달 18일 연세대학교 치과병원 7층 대강당에서 ‘2012년 Self Ligation Bracket을 이용한 임상교정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Self Ligation Bracket Trend’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순측교정과 설측교정으로 나누어 Self Ligation Bracket에 대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연자들이 나서 강연을 펼친 예정이다.
오전에는 이기준(연세치대 교정학교실) 교수의 ‘Self Ligation Bracket을 이용한 설측교정’ 강연과 김재훈(연치과네트워크) 원장의 ‘Bracket Selection in Lingual Orthodontia’ 강연에 이어 박기호(경희치대 교정학교실) 교수의 ‘Clippy-C와 QuicKlear의 임상적용’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에는 타무라(일본) 선생의 ‘A Difference Between Full Passive Orthodontics from Self Ligation Treatment’ 강연과 문철현(가천의대 교정과) 교수의 ‘The Speed System’ 강연에 이어 양일형(서울치대 교정학교실) 교수의 ‘Indirect Bonding System+Self-Ligation Bracket System=!’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광명데이콤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은 분야별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직접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심 있는 치과의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일과 20일에는 경희의료원과 연세대학교 치과병원에서 타무라 선생의 T21 브라켓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