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46 (월)
3차원 수술교정 노하우 ‘공개’
상태바
3차원 수술교정 노하우 ‘공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10.1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교정연구소, 개설 기념 세미나 열어

수술 교정 진단 및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리가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엔젤교정연구소(소장 조헌제)가 지난 14일 ‘개설 기념 세미나’를 진행했다.
조헌제 소장이 단독연자로 나선 이번 세미나에서는 △Orthognathic Surgery & It’s Stability(수술 및 수술의 안정성에 대한 최신 지견) △New Paradigm of Post-Surgical Orthodontics(수술 후 교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특히 조 소장은 지난 2004년 샌프란시스코 치과대학 교정과 교수 재직시절부터 최근까지 연구해온 3D영상을 활용한 수술 교정 진단 및 계획에 대한 노하우를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여과 없이 공개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에 앞서 지난달 9일에도 △3D 영상을 이용한 골격성 부정교합의 정밀한 진단 및 치료계획 수립 △정밀한 수술 교정을 위한 하악전돌증의 새로운 진단분류법 △3차원적 수술 전 교정의 최신 지견 등을 연제로 임상 강연을 진행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엔젤교정연구소에서는 교정과 수술의 긴밀한 연관과 3D 분석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수술교정을 추구하면서 동시에 세계 일류수준의 교정팀의 일원이 되고 싶은 미래지향적인 구강외과 의사를 초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