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로덴치과그룹, 스탭레벨업 세미나
상태바
로덴치과그룹, 스탭레벨업 세미나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12.2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실력이 치과 경쟁력”


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이 지난 10일 부산에 위치한 동래로덴치과병원 세미나실에서 올해 마지막 직원교육과정인 ‘스탭레벨업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 개최됐던 진료과정과 보험청구의 관련성에 대한 교육의 연장선상으로 ‘치과 보험청구 심화과정’을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회원치과의 보험청구 담당자와 보험청구 경험이 많은 직원 외에도 많은 직원이 참석해 보험청구의 중요성과 진료와의 관련성에 대해 경각심을 높였으며, 진료 스탭들도 진료실에서 보험청구가 이뤄진다는 것에 공감하며 세미나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세미나는 스탭들에게는 보험청구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는 기회가 됐으며, 기존 청구 담당자들은 진료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궁금증에 대해 질문하는 등 보험청구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는 평.

‘스탭레벨업 세미나’를 기획한 주효미 과장은 “최근 보험진료 영역이 확대되고 있어 개원가에서의 보험청구는 더욱 중요한 업무가 되고 있다”면서 “하지만 보험청구가 늘어나는 만큼 청구내용에 대한 심사도 강화돼 정당한 진료를 제공하고도 삭감당하거나 청구를 누락하는 경우가 발생해 모든 스탭들이 보험청구 지식을 갖춰야 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