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23:27 (금)
통합 접근으로 토탈 솔루션 제공
상태바
통합 접근으로 토탈 솔루션 제공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4.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AIC, 총 12회 Implant Training Course

오스템AIC(대표 최규옥)가 이달 21일부터 9월 23일까지 총 12회 과정으로 ‘Implant Training Course’를 개최한다.
서울 AIC에서 진행되는 이번 코스는 성무경(목동부부치과) 원장이 단독연자로 나서 통합적인 접근을 통해 임플란트 치료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심미보철의 기본 원칙 및 진단, 최신 경향부터 지대치 삭제, 인상 채득, 임시 수복물 등에 대한 강의 및 실습을 병행할 예정이다.
오스템AIC 관계자는 “이번 코스를 통해 임플란트 실패 원인을 확실하게 분석하고, 시술 과정에서 진료실과 기공실의 개선점을 찾는 것은 물론 재료학적인 이해를 통해 심미보철의 기본적인 원칙에 대해 알아볼 계획”이라며 “추가적으로 심미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의 실습을 진행해 여러 시스템을 사용한 연조직의 외과적, 보철적 접근법에 대해서도 참가자들과 함께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오스템AIC는 오는 6월 2일부터 9월 2일까지 김도영(김&전치과) 원장과 김기성(남상치과) 원장을 공동디렉터로 총 10회 과정의 ‘Implant Training Course’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스템AIC 관계자는 “현재 자사 연수센터에서는 임플란트 시술 입문과정인 임플란트 트레이닝 코스를 비롯해 다양한 어드밴스 코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일부 지역은 화상 중계시스템을 통해 동시에 강의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