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23:27 (금)
덴츠플라이, 원터치 초음파 스케일러 출시
상태바
덴츠플라이, 원터치 초음파 스케일러 출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4.05.0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풋페달 시대 Bye! Bye!

덴츠플라이코리아가 사용자의 편의를 확실하게 높인 외장형 초음파 스케일러 ‘Cavitron Plus’와 ‘Cavitron Jet Plus Tap-On™’(제조원 DENTSPLY Professional)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초음파 스케일러는 기존의 Cavitron이 작업 시 풋 페달을 계속 밟아 술자의 다리와 발목에 피로감이 따랐던 점을 개선, 작동을 시작할 때와 종료할 때 단 한 번의 풋 페달 터치로 Scaling과 Air Polishing 동작이 가능토록 함에 따라 술자의 편의를 한층 더한 제품이다.

특히 ‘Cavitron Jet Plus’의 경우, 자동 프로피 모드가 적용돼 풋 페달의 터치 없이 Air Polishing과 Rinse 동작을 자동으로 번갈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작동시간을 조절해 환자의 구강상태에 맞게 시술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환자의 편안함을 극대화하는 면에서도 이번 Cavtron Plus 신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팁이 타원형을 그리며 움직이는 Cavitron 인서트는 직선으로 움직이는 피에조 타입과 비교할 때 훨씬 적은 진동으로 부드러운 시술을 할 수 있어 환자의 통증을 줄이는데 한층 효과적이다.

또한 시술 후 치면 마무리 역시 치석을 긁어내는 방식이 아니라 회전하며 치석을 떨어내 주는 방식으로 치아 손실을 최소화하며 활택 효과를 높였다.

아울러 큐렛 형태로 디자인 된 인서트는 해부학적으로 치근을 잘 따라가면서 Furcation이나 Concavity까지 말끔히 세척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