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치과 트렌드 스마트 인테리어’ 연자 강연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김해성)가 오는 1월 12일(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COEX 3층 D Hall 열리는 ‘2025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콘퍼런스(DENTEX 2025)’에 참가한다. 올해 첫 치과 박람회에서 개원의 및 예비 개원의들을 위한 맞춤형 부스를 운영하고 궁금증 해소를 위해 나선다는 취지다.
참여 기업 중 공동 최다 부스(30부스)를 운영하고 개원 집중 상담존을 부각해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박람회로 기획해 고객들과 만난다. 실제로 △개원 5개 △입지 2개 △세무 1개 △대출 2개 등 총 10개의 테이블을 운영하고 상담 부스에 맞춰 부스를 탐방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동선 역시 구성했다. 1차 개원 관련 상담에서는 개원, 인테리어, 체어·CBCT, 소장비, 재료 등을 다루며, 2차 영업사원 상담에서는 임플란트 및 디지털 장비에 대한 심층적인 상담을 진행한다.
개원 집중 상담존 활성화를 위해 개원 집중 상담 고객에게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개원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기인 만큼 인테리어와 관련한 강연도 마련돼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인테리어사업본부 임정빈의 본부장이 14시 30분부터 15시 10분까지 약 40분간 ‘2025 치과 트렌드 스마트 인테리어’를 주제로 무대에 올라 올해 트렌드 및 IoT(사물인터넷) 기술의 중요성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지난해 치과 전시회에서 호평받은 오스템임플란트만의 라면케이터링 서비스도 마련된다. 라면 케이터링 부스는 현장을 찾은 참가자 누구나 라면을 먹으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치과 관계자들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받는 △소장비 △S/W △영상 △체어 △임플란트 △재료 △의약 △OIC △덴올 △올소 △탑플란 △디지털 △TRIOS △매지얼라인 △원가이드 △인테리어 등의 부스도 운영한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개원을 문의하는 치과의사분들을 위해 개원 집중 상담존을 운영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전체적인 분위기와 동선을 기획했다”라며, “치과인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장점을 적극 노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당사의 부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