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19 16:15 (화)
네오, JTL社 고해상도 치과용 현미경 ‘JTL Loupe’ 6종 출시
상태바
네오, JTL社 고해상도 치과용 현미경 ‘JTL Loupe’ 6종 출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11.0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술자 편의성 높여
정밀한 진료 및 시술 가능... 진료 효율성 강화

 

네오바이오텍이 JTL社의 고해상도 치과용 현미경 ‘JTL Loupe’ 6종을 출시했다. 사진=네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JTL社의 고해상도 치과용 현미경 ‘JTL Loupe’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JTL Loupe 6종은 △프리미엄 조절형 △맞춤형 TTL △Ergo 맞춤형 △Ergo 프리미엄 조절형 △유선 라이트 △무선 라이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술자의 편의성을 높여 진료 효율과 정확성을 한층 강화했다.

먼저 프리미엄 조절형 Loupe는 개인에게 맞는 동공 거리를 직접 조절할 수 있으며, 얇은 6중 멀티코팅 렌즈를 적용해 높은 선명도를 자랑한다. 맞춤형 TTL Loupe는 도수, 작업 거리, 자세, 눈 사이 거리(PD) 등 개인의 특성에 맞춰 제작이 가능한 안경형 Loupe로 다양한 프레임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Ergo 맞춤형 Loupe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술자가 고개를 숙이지 않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며 진료할 수 있는 렌즈가 장착되어 진료 시 목에 부담을 덜어준다. 또 Ergo 프리미엄 조절형 Loupe는 전방 각도, 동간 거리, 작업 거리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원하는 작업 환경에 맞춰 진료가 가능하다.

무선 라이트는 Loupe에 장착 가능한 LED 라이트로 가벼운 무게와 3단계 밝기 조절 기능을 통해 눈의 피로를 덜어주며, 불필요한 광경화를 막아주는 오렌지 필터가 적용되어 레진 작업 시 유용하다. 유선 라이트 역시 3단계 밝기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Loupe와 호환이 가능해 진료 환경에서 따라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JTL Loupe 6종은 진료 시 술자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줄여 정밀한 진료와 시술을 가능하게 한다”면서 “안정적인 진료 환경을 통해 환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JTL Loup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바이오텍(1577-2885)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