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30 19:24 (수)
덴올 라이브쇼, 7월 16일 ‘최신 3D 프린터’ 최다 혜택 특집 방송
상태바
덴올 라이브쇼, 7월 16일 ‘최신 3D 프린터’ 최다 혜택 특집 방송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7.1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Jet LCD Plus·OneJet DLP Plus 신제품 선봬
소비자가 50만 원 상당 ‘Medium Platform’ 등 역대 최다 혜택 제공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7월 16일 디지털 시대 필수품으로 불리는 3D 프린터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계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가 디지털 시대 필수품으로 불리는 3D 프린터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3D 프린터는 디지털덴티스트리 과정(스캔, CAD 디자인, 3D프린팅 또는 밀링) 중 최종 단계에서 사용되며 임플란트 수술 시 사용되는 가이드 및 임시치아 제작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치과의사들의 선호도 역시 높아지는 추세다.

오는 7월 16일(화) 덴올 라이브쇼에서 선보이는 3D 프린터는 오스템임플란트가 올해 6월 출시한 최신 제품△OneJet LCD Plus △OneJet DLP Plus 두 가지로 뛰어난 스펙을 통해 빠른 출력속도와 정밀도를 구현, 치과 원장님들의 효율적인 진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OneJet LCD Plus’는 LED 광원을 LCD 패널로 통과시킨 뒤, 면 단위로 레진을 응고시켜 출력되는 원리로 4가지 형태로 제작할 수 있는 3D 프린터다.

‘OneJet DLP Plus’의 경우 빔 프로젝터를 사용해 면 단위의 광원을 직접 조사해 레진을 응고해 출력되는 방식으로 10가지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며 출력물을 직접 추가 등록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모델이다. 실제로 서지컬 가이드를 20분대로 출력 가능하고 고정밀로 시간당 최대 50mm 고속출력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전작과 비교해 필름 내구성 증가에 따른 소모품비 절감, 조형 균일도 향상을 통한 정확한 보철 제작이 가능하다. 신규 Build Plate도 장착해 레진이 직접적으로 손에 닿지 않아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여기에 ‘OneJet LCD Plus’는 예열 기능을 추가했으며 ‘OneJet DLP Plus’는 내부 히터를 적용해 안정적인 출력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역대 최다 혜택으로 ‘OneJet LCD Plus’와 ‘OneJet DLP Plus’를 만나볼 수 있다.

‘OneJet LCD Plus’는 3D 프린터와 경화기로 구성된 풀패키지를 490만 원에 선보이며 구입 시 소비자가 50만 원 상당의 ‘Medium Platform’과 40만 원 상당의 ‘OneJet SG 1.5kg’등 총 9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3D프린터 단독 구성 패키지는 360만 원에 판매하며 해당 패키지 구입 시 소비자가 50만 원 상당의 ‘Medium Platform’를 제공한다.

‘OneJet DLP Plus’ 역시 풀패키지(3D 프린터+경화기) 구입 시 소비자가 50만 원 상당의 Medium Platform, 소비자가 50만 원 상당의 OneJet SG 2kg, 6만 원 상당의 리머드릴 3종을 증정해 총 106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방송 판매가는 990만 원이다. OneJet DLP Plus단독 구성 패키지는 860만 원이며 소비자가 50만 원 상당의 Medium Platform을 함께 제공한다.

디지털덴티스트리 특집에 맞춰 올해 모든 채널을 통해 구강스캐너 트리오스5를 구매했던 원장님들이 이번 방송에서 3D프린터를 구입할 시에는 추가로 600만 원 상당의 크라운 디자인 SW인 덴탈 시스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날 방송은 제품 구입이 아닌 상담 예약 신청이 가능한 형태로 진행되며 제품 구입을 고민하는 원장님들도 상담 예약을 남기면 추후 안내 직원과 상담을 통해 구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7월 16일 3D 프린터 특집 방송은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들만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당일 09시, 13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분기 덴올 라이브쇼 이벤트도 풍성하다. 7~9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매출 상위 3명에게 맥북 에어 13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는 LG스탠바이미 TV △구매 고객 중 8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삼성전자 무선 청소기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3분기 당첨자는 10월 31일 개별 연락 및 덴올TV 고객센터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올 관계자는 “구강스캐너의 국내 보급률이 30%를 웃돌 정도로 원내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을 희망하는 원장님들이 증가해 최고 사양의 3D 프린터 ‘OneJet LCD Plus’와 ‘OneJet DLP Plus’를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최다 혜택과 함께 합리적 가격으로 상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시청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