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쉐이드로 심미성 우수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으로 과잉 재료 확인 쉬워
Variolink N LC···전치부 색조 안정성·심미효과 우수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으로 과잉 재료 확인 쉬워
Variolink N LC···전치부 색조 안정성·심미효과 우수
심미보철용 레진 시멘트는 수복물의 퀄리티를 위해 심미성, 접착력, 편리성 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Variolink N은 Yellow, White, Transparent, Bleach XL 등 4가지의 다양하고 조화로운 쉐이드를 보유해 심미성이 우수한 레진시멘트다.
이와 관련 이보클라 관계자는 “Variolink N은 높은 심미성이 요구되는 인레이, 온레이, 비니어, 크라운의 접착에 매우 적합하다”면서 “더불어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은 과잉 재료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강조했다.
또 그는 “임상적으로 까다로운 케이스의 경우, Try-in 페이스트를 사용해 최종 쉐이드 확인이 가능해, 환자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라고 덧붙였다.
라미네이트 등 전치부 합착에 특화된 Variolink N LC도 눈길을 끈다. Variolink N LC는 미백효과 및 변색 저항성이 우수해 반투명성을 가진 얇은 수복물에 적합하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Variolink N LC는 햇빛에 의한 변색에 강하고 미백효과가 우수해, 전치부 색조의 안정성과 심미효과를 높인다”고 말했다.
술자의 선호도 및 적응증에 따라 점도 등의 선택이 가능해 조작이 편리하다는 점도 Variolink N의 특징으로 손꼽힌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심미성과 편리함을 두루 갖춘 Variolink N 심미보철용 레진 시멘트를 통해 한층 향상된 진료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