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0:25 (금)
2024년 치과경영 트렌드의 비밀은? 살아남는 치과들의 비결 분석한다
상태바
2024년 치과경영 트렌드의 비밀은? 살아남는 치과들의 비결 분석한다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4.03.05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파워 병원교육컨설팅, 3월 24일 창립5주년 기념 학술대회 개최
개원가가 주목하는 수면치과치료법에서 브랜딩과 디지털 병원전략
환자를 움직이는 디지털 임플란트와 교정상담 꿀팁까지 대공개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대표 신인순)이 창립 5주년 기념 학술대회를 3월 24일(일)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대치과병원 남촌강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병원종사자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교육을 통해 그들의 성장과 성공을 돕는다는 사명으로 5년간 꾸준한 성장을 한 인파워병원컨설팅 그룹이 준비한 학술대회이다. 

인파워측은 개원가의 치열한 경쟁속에 살아남는 치과들의 비결을 분석, 이번 [치과경영 트렌드 2024] 에서 풀어내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첫 강의는 이용권(서울 좋은치과병원)이 나서서 최근 개원가의 트렌드인 ‘수면치과치료’에 대해 소개한다. 이용권 원장은 치과수면마취 시스템과 심도조절 및 응급상황 대비등을 1시간동안 강의한다. 

두 번째 강의는 김준엽(김준엽치과) 원장의 ‘저수가 시대에 고수가로 살아남는 비결! 고급화 전략 포지셔닝을 위한 핵심 3가지를 발표한다. 김원장은 경영학도가 생각하는 온, 오프라인 브랜딩 구축과 ’좋은 치과란?‘을 통해 환자와 치과의사의 동상이몽, ’사람, 사람, 사람‘을 발표한다.

세 번째 강의는 김범수(비욘드치과병원) 원장이 ‘치과경영에 디지털을 입히다’를 주제로 남들이 아니라고 할 때!  꿋꿋하게 디지털로 병원을 브랜딩을 하고 성장해온 김범수 원장의 디지털 경영법을 제시한다. 김원장은 디지털 치과로 자리잡기까지 직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법과 환자들을 위한 디지털 치료 설명 노하우등을 통해 2024년 디지털 치과임상 트렌드를 제시할 전망이다.

이어 황경미(인파워병원컨설팅그룹) 이사의 ‘환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디지털 치과상담 전략’이 펼쳐진다. 황이사는 디지털 브랜딩을 활용한 치과상담, 동의율 높이는 디지털 보철상담, 고객을 움직이는 디지털 임플란트와 교정상담 꿀팁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경품추첨이 진행된다. 등록은 7만7천원이며 회원 병원은 5만5천으로 사전등록자에 한해 10만원 상당의 치과재료를 제공한다. 접수는 https://forms.gle/hkv6qW87xAdqg5VQ7 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