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쳐부터 디오나비(DIOnavi.) 등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 전시
디오가 중동시장 공략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디오(대표이사 김진백, 한익재)는 지난 18~20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35회 사우디 국제 덴탈 컨퍼런스(이하 SIDC 2024)’에 참가해 중동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마케팅을 펼쳤다고 밝혔다.
SIDC 2024는 중동지역 치의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사우디아라비아의 대표적인 치과산업 컨퍼런스이다.
디오는 SIDC 2024에서 디지털 치과에 관심 많은 중동시장을 겨냥해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 △디오나비 서지컬 키트(DIOnavi. Surgical Kit)’ △디오 임플란트 및 어버트먼트 풀 라인업 ‘DIO Implant System’ △세계 최초 초단위 광활성화 표면처리 시스템 ‘DIO VUV Implant’ 등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히 식립 정확성, 수술 안정성, 사용자 편의성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디오나비(DIOnavi.)는 참관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았다.
이창민(마케팅본부) 이사는 “이번 SIDC 2024를 통해 중동시장 내 많은 접점을 만들고, 현지 시장 조사를 성공적으로 끝마치는 등 좋은 성과들을 얻을 수 있었다”며 “다가오는 2월 출품할 ‘AEEDC Dubai 2024’에서도 디오의 우수한 풀 디지털 솔루션 라인업을 선보여 중동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Tag
#디오 사우디 전시회
#디오
#디오 SIDC 2024
#디오 사우디 국제 덴탈 컨퍼런스
#사우디 국제 덴탈 컨퍼런스
#디오나비(DIOnavi.)
#치과뉴스
#덴탈뉴스
#치과뉴스닷컴
#덴탈아리랑
#디오 디지털솔루션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