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한달 간 1+1 설문조사 프로모션 실시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2일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15(Vutees Home1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뷰티스 홈15(Vutees Home15)는 과산화요소 15%(과산화수소 5.4%)로 미백 효과가 우수하고 유지 기간이 긴 자가미백제다.
오스템임플란트에 따르면, 뷰티스 홈15(Vutees Home15)는 지난해 12월 내부 임상평가에서 VITA Classical Shade Guide(앞니 크라운 색상) 기준 A 3.5였던 치아가 미백 후 A2로 평균 4단계 이상 상승하는 효과를 나타냈다. 또, 제품 내 지각과민방지성분인 질산칼륨, 불소 등을 함유해 미백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시림 증상도 대폭 완화했다.
뷰티스 홈15(Vutees Home15)는 ‘뷰티스 홈15 KIT’와 ‘뷰티스 홈15 Refill’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10만원, 6만원이다.
특히 키트형의 경우에는 제품 구입 시 구강스캔 후 트레이를 디지털화해 주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치과에서 트레이를 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비용 부담을 개선하기 위해, KIT 제품의 경우 디지털 트레이를 제공한다”면서 “디지털 미백 트레이는 미백제 구매 시 치과로 직배송된다”고 설명했다.
뷰티스 홈15(Vutees Home15)는 환자뿐 아니라 술자에게도 편리하다. 기존 치아미백제의 경우 술자가 1시간 이상 진료를 해야 한다. 반면 뷰티스 홈15(Vutees Home15)는 치과의사 처방 후 환자가 집에서 사용하는 방식이어서, 미백치료 시 체어타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뷰티스 홈15 출시 출시으로 1월 한달간 판매가 6만원인 뷰티스 홈15 Refill 제품을 5개 이상 구매 시 개당 단가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경쟁사 제품을 사용하는 치과를 대상으로는 설문 조사 프로모션으로 1+1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심미성을 중시하는 현대사회에서 뷰티스 라인업은 자가치아미백제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출시를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혜택과 지원, 프로모션 내용은 오스템임플란트 영업사원 혹은 PM문의(070-4626-070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2월 중 ‘뷰티스 홈10’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까지 출시되면 오스템임플란트는 전문가미백제인 ‘뷰티스15’를 시작으로 생활미백제 ‘뷰티스 화이트’,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까지 뷰티스 토탈 치아미백 전 라인업을 구축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