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 적응력 높여
원가이드 시스템과 KIT에 대한 전반적인 이론 및 실습 강연을 통해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 적응력을 높이는 세미나가 열린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는 오는 2월 24~25일 천안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신형균 원장의 원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는 디렉터에 신형균(서울정바른치과) 대표원장, 패컬티에 정인우 원장이 참여해 △OneGuide 시스템과 KIT 이해 △OneCAS KIT를 이용한 상악동 수술 △OneMS KIT 좁은 골 폭의 하악 전치부 수술 △OneGuide KIT를 이용해 Full Arch Immediate Loading 등을 전수한다.
특히 신형균 원장은 가이드 수술 중 발생할 수 있는 상황 및 대처방법부터 Trios 구강 스캐너를 이용한 가이드 수술 및 모델리스 보철제작, 원내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가감없이 공유할 계획이다.
연수생들은 원가이드 키트를 이용해 상·하악 구강 모형에 임플란트 식립, Abutment 체결, 임시치아 세팅 등을 직접 실습하면서, 진단 및 치료 계획부터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 원가이드를 이용한 보철 등 평소 궁금했던 내용이나 심층적인 분석 등의 조언을 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형균 원장은 “실제 가이드를 활용한 수술 시 중점을 둬야 하는 부분, 플래닝 시 주의해야 할 부분, 돌발 상황 발생 시 대처방법과 실습, Q&A을 통해 쉽게 적응하도록 구성했다”며 “처음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원장님들도 쉽고 정확하게 수술할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신형균 원장의 원가이드 세미나는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OIC)를 추가하거나 별도 페이지(https://forms.gle/Eku19C4iMWjSuPYL8)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