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올 라이브쇼, 23일 옵트라게이트(OptraGate) 개구기 ‘반값 할인’ 방송 
상태바
덴올 라이브쇼, 23일 옵트라게이트(OptraGate) 개구기 ‘반값 할인’ 방송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1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개X3박스 50% 할인된 21만원 판매
OptraGate 구매자 대상 전 사이즈 샘플팩 증정    
덴올 라이브쇼 1~3월 구매고객 대상 1천만원 경품추첨 이벤트 마련

 

덴올이 23일 라이브쇼 방송을 통해 Ivoclar의 구강 개구기 옵트라게이트(OptraGate)를 50% 할인된 초특가에 판매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덴올 라이브쇼가 옵트라게이트(OptraGate) 개구기 반값 파격 방송으로 개원가를 찾아온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종합포털 덴올은 23일 라이브쇼 방송을 통해 Ivoclar의 구강 개구기 옵트라게이트(OptraGate)를 50% 할인된 초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합리적인 소비에 앞장서 치과의사들의 부담을 줄이겠다는 취지다.

덴올에 따르면, 이날 하루 동안 40개X3박스(Small 120개)로 구성된 옵트라게이트(OptraGate)를 50% 할인된 21만원에 선보인다. 개당 1750원꼴로 역대 최저가 수준이다.

라이브쇼를 통해 옵트라게이트(OptraGate)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사이즈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1세트당 샘플팩(Small, Regular 각 1개, Junior 2개) 박스도 증정한다. 여기에 오스템임플란트 재료 패키지 결제도 가능해 치과의사들의 부담을 한층 더 줄여줄 예정이다.

옵트라게이트(OptraGate)는 입술을 확실하게 젖힐 수 있어 술자의 시야 확보에 유리한 구강 개구기다. 라미네이트 등의 전치부 심미보철을 비롯해 미백치료, 교정치료, 구강 스캐너를 이용한 인상 채득 시 효과가 좋아 대부분의 치과 진료에 유용하게 사용된다. 
또한 플라스틱이나 매탈 재질로 된 구강 개구기와 달리, 열가소성 탄성중합체 재질로 만들어져 장시간 사용해도 입술에 상처가 생기지 않는다. 

이번 OptraGate 50% 반값 특집 덴올 라이브쇼는 23일 9~10시, 13~14시 두 차례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23일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치과의사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꼭 필요한 제품을 선별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과 협업 및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며 “글로벌 누적 판매 1억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옵트라게이트를 50% 할인된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는 23일 덴올 라이브쇼 특별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덴올은 올해 1분기 덴올 라이브쇼 구매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월부터 3월까지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총 13명을 추첨해 엘지 스타일러(2명), 로보락 청소기(2명),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명)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