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에 필요한 조직문화 만들기와 직원관리 노하우 전달
11월 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
치과를 살리는 직원관리방법, 없을까?
치과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브레인(www.dentalbrain.co.kr)이 11월 4일 오후 5시~7시 브레인스펙(대표 김민정) 강남점에서 ‘치과를 살리는 직원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
개원의와 실장급 스탭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는 김민정(브레인스펙) 대표가 연자로 나서 ▲나는 조직관리자로서 제대로 되어 있는가 ▲조직관리자로서 업무능력을 평가해보자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내는 치과 조직문화 만들기 등의 주제로, 치과에 필요한 조직문화 만들기와 직원관리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김 대표는 “조직문화를 바꾸기 위해 무조건 우수한 사례를 가져와 도입하는 것은 단순한 이벤트로 끝날 가능성이 크다”며 “근본적인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서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기존프로그램과의 연계성과 지속성을 갖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아울러 개원의 및 중간관리자가 조직 차원에서 직원들에게 변화의 방향을 이해시키고 교육시키는 것도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치과를 살리는 직원관리 세미나 접수는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수강료는 일반 회원 7만원,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 회원은 5만원이다.
한편, 덴탈브레인은 연간 유료 회원 가입자에 한해 덴탈브레인의 다양한 강의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세미나 및 연간 유료회원 가입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혹은 카카오톡 브레인스펙 채널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