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00여만원 사회소통기금 마련
경상북도치과의사회(회장 염도섭)는 지난 10월 8일 구미 컨트리클럽에서 ‘사회소통기금 마련을 위한 제15회 경상북도치과의사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회소통기금 마련 골프대회는 경상북도치과의사회 회원을 비롯해, 강충규 대한치과의사협회 부회장, 이재목 경북대학교 치과대학장, 영남 5개 지부 임원, 경북지부와 자매결연을 맺은 전북지부 임원 등 12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경기는 선수조와 친선조로 나누어 3가지 코스에서 경기가 진행되었다. 선수조 단체전 우승은 안동 분회에게 돌아갔고, 선수조 개인전 우승은 이왕우 회원(경주분회), 친선조 우승은 유정수 회원(안동분회)이 차지했다.
경기 종료 후에는 만찬과 각종 지원금 전달식, 고액 기부자 기념 촬영식, 시상식, 경품 추첨식 등이 이어졌다.
경북지부 염도섭 회장은 “사회소통기금 마련 골프대회에 기꺼이 참석하여 성금 모금에 동참해 주신 내빈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한 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터”라고 전했다.
대한치과의사협회 강충규 부회장은 “국내외 봉사활동을 위하여 사회소통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골프대회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대한치과의사협회 역시 소외된 계층을 돕고, 치과계 파이를 키우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골프대회를 통해 모금된 사회소통기금은 약 4,700여만원으로, 의료봉사 및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