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출력 방식의 셰입 메모리 얼라이너 특별 연제 진행
Graphy Congress서 셰입 메모리 질의응답 시간 마련
3D 프린터 융합기술 전문 회사 ㈜그래피가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 참가해 직접 출력 방식의 셰입 메모리 얼라이너(SMA, Shape Memory Aligner)의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다.
그래피는 오는 10월 25~27일 제주도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대한치과교정학회 제61차 정기총회 및 56회 국제학술대회(KAO 2023, GOAL-driven EXCELLENCE:Embracing Orthodontic World)의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그래피, KAO 2023 전시회서 20부스 규모의 대형 전시공간 마련
이번 KAO 2023에서 그래피는 국제컨벤션센터 3층 한라홀에 20부스 규모의 대형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4차 산업혁명의 중요 요소인 3D 프린팅의 다양한 기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전시 장비로는 △높은 UV광도와 광량으로 후경화 효율을 극대화한 질소 경화기 ‘Tera Harz Cure’ △탈레진 장비의 최신 버전인 ‘Tera Harz Spinner’ △Intra-oral Scanner △3D Printer 등이다.
특별 연제, 미니 강연 마련해 직접 출력 방식의 셰입 메모리 얼라이너 대대적인 홍보 나서
특히 그래피는 이번 KAO 2023 기간 동안 미니 강연과 이벤트, 갈라디너 후원 등을 통해 직접 출력 방식의 셰입 메모리 얼라이너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구체적인 일정을 살펴보면, Dr. Kenji Ojima는 26일과 27일 양일에 걸쳐 런치박스 세미나(강의 내용 동일)를 진행하고, 독일 Dr. Yong-min Jo는 그래피 부스에서 미니 강연을 펼친다.
그래피 주요 연자들도 특별 연제를 발표한다. 26일에는 미국의 Dr. Ravindra Nanda 교수가, 27일에는 김기범(세인트루인스대학) 교수와 독일의 Dr. Bjorn Ludwig 등이 연자로 나서, 직접 출력 방식의 셰입 메모리 얼라이너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래피 관계자는 “각각의 연자들은 셰입 메모리 얼라이너의 사용 증례와 학술적인 근거를 제시해줄 것”이라며 “셰입 메모리 얼라이너를 이해하는 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KAO 2023 행사 종료 후 Graphy Congress 마련, 질의응답 시간 가질 계획
KAO 2023 행사가 종료된 후에는, 국제컨벤션센터 삼다홀에서 Graphy Congress를 진행, 셰입 메모리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그래피 관계자는 “그래피에 사전 신청한 글로벌 치과교정임상의들이 Graphy Congress를 통해 주요 연자들에게 셰입 메모리에 대해 직접 듣고 답을 듣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한 뒤 “전시 방문객들 중 회원 등록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으니, 많은 분들이 KAO 2023 전시회에 참가해 3D 프린팅의 다양한 기술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래피(070-4133-42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