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세계 석학 초청 세미나 1탄 성료 ... 바히디 교수 강연
상태바
탑플란, 세계 석학 초청 세미나 1탄 성료 ... 바히디 교수 강연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9.2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보철학계 석학 뉴욕대 바히디 교수 열연 펼쳐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탑플란은 지난 8월 26일 ‘월드임플란트 보철연구회’와 공동으로 개최한 ‘탑플란 세계 석학 초청 세미나’ 제1탄 학술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탑플란 세계 석학 초청 세미나’ 제1탄 학술행사가 성공리에 끝났다.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탑플란(대표 장영환)은 지난 8월 26일 ‘월드임플란트 보철연구회’와 공동으로 개최한 ‘탑플란 세계 석학 초청 세미나’ 제1탄 학술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부산치과의사신협 본관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는 미국 보철학계의 중심 인물이자 세계 석학인 바히디(뉴욕대 치과대학 보철과) 종신 교수가 초청돼, 열정적인 강의를 펼쳤다. 바히디 교수는 ▲최소한의 치료로 전악을 수복하는 과정 및 관련 병인 분석 ▲임플란트 보철 치료 후 발생하는 부작용 원인 분석 ▲임플란트 치료에서의 교합 개념 이해 등을 주제로, 실제 로컬 병원에서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를 선보였다. 


4시간 동안 이어진 세미나에서 참가자들 역시 활발한 질의를 펼쳐 현장 분위기가 뜨거웠다는 평이다. 


탑플란 장영환 대표는 “장장 4시간 동안 열성을 다해 강의해주신 바히디 교수님의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현장 반응이 뜨거웠던 만큼, 다음 세계 석학 초청 세미나 역시 치과 고객들께 꼭 필요한 강연 주제를 발굴하고 훌륭한 연자를 모셔서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탑플란 세계 석학 초청 세미나의 통역은 엄승일(월드치과) 원장이 맡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