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과 탑플란 동반 계약 시, 임플란트 고정도 측정기 ‘Osstell Beacon’ 무상 증정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GAMEX 2023’에서 오스템임플란트와 공동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탑플란은 지난 5월 SIDEX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오스템임플란트와의 공동 특판 행사를 오는 23~24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 2023에서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동 특판 행사를 통해 오스템과 탑플란을 동반 계약할 경우, 구매자는 판매가 250만 원 상당의 임플란트 고정도 측정기 ‘Osstell Beacon’을 무상으로 증정받는다. 당일 현장에서 탑플란 임플란트를 계약할 경우에도 최대 300만 원 상당의 GBR 제품을 증정받게 된다.
부스에서는 현장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첨자들에게는 유니트 체어 ‘K5’를 비롯해, 치과에서 자주 사용하는 치과기자재 및 장비를 증정할 예정이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번 GAMEX 2023에서 탑플란과 오스템임플란트가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들에게 많은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탑플란은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Osstem Meeting’, ‘SIDEX’ 등 치과 행사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공동 기획하여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