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세미나] 대한설측교정치과의사회, 7월 전공의 대상 온라인 강좌 개최
상태바
[세미나] 대한설측교정치과의사회, 7월 전공의 대상 온라인 강좌 개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1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측교정, 새로운 여정으로의 첫 걸음

대한설측교정치과의사회(회장 노상호)가 7월 13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제11회 전공의 대상 설측교정 무료 온라인 강좌’를 개최한다.
 

‘설측교정, 새로운 여정으로의 첫 걸음’이란 슬로건을 건 이번 온라인 강좌에서는 △아름다운이치과 노상호 원장-설측교정치료 시작 전에 알아야 할 고려사항들 △허정민치과교정과 치과의원 허정민 원장-설측교정? 어렵지 않아요! △울산BS치과교정과 치과의원 이영규 원장-설측교정치료가 나의 교정치료에 어떤 도움이 되나요? △서울올바른치과교벙과 치과의원 윤형식 원장-간단요약: 나의 첫 설측교정 도전기의 강연이 펼쳐진다.


대한설측교정치과의사회(KALO)는 학술과 임상을 중요시하며 연 6회의 연수회를 통해 환자에게 눈에 보이지 않는 장치 치료를 제공하지만 절대 타협하지 않는 치료철학을 추구하고 있다. KALO측은 환자를 위한 보다 완벽한 치료결과를 위해 노력하는 임상을 추구하는 점에서 나중에 등장한 투명교정도 함께 연구할 대상이라는 생각으로 전공의들과 수련을 마친 강사 등 전문의들의 활발한 참여가 진행되고 있어 향후 교정치료의 큰 줄기 속에 고급 교정 임상과정을 통해 설측교정장치에 대한 수요와 기대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설측교정 분야의 정체성 확립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온라인(ZOOM)으로 열리는 이번 강좌는 등록비가 무료이며 오는 7월 7일까지 등록하면 강연을 볼 수 있다. 등록문의는 www.kalo.or.kr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