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세미나] 덴탈브레인, 매출 올리는 상담 비법 공개
상태바
[세미나] 덴탈브레인, 매출 올리는 상담 비법 공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1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9일 ‘고객상담’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 

치과 평생교육 온라인 사이트 덴탈브레인(www.dentalbrain.co.kr)이 7월 9일 오전 10시 ‘고객상담’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요즘 고객상담은 이렇게 합니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민정(브레인스펙) 전문강사가 연자로 나서 치과 상담 중 갑자기 맞닥뜨리게 되는 예상하지 못한 환자의 질문에 당황하거나 어렵고 복잡한 케이스를 어떻게 설명해야 할 지 몰라 어려움을 겪는 상담자들을 위해 체어사이드 상담에서부터 상담실에서의 일대일 상황까지 치과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민정 강사

자세한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상담의 결과는 첫인상부터 시작 ▲상담 3S(BS, SS, AS) ▲상황에 따른 상담 체크포인트 ▲사보험 보장 내역을 통해 알아보는 상담 동의율과 매출 올리는 꿀팁 ▲Overcome 세일즈 상담의 프로세스 이해 ▲고객 유형별 상담기법 등이다. 

김민정 강사는 “반복적인 업무를 수행하지만 그 안에서 만나게 되는 환자들은 모두 다르다”며 “고객 유형에 따른 상담 방법을 공개해 같은 상담을 했지만, 결과는 늘 달랐던 상담 상황을 안정된 상담 결과로 이끄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는 만큼 질문이 생기면 채팅창을 통해 연자에게 실시간으로 묻고 답변도 받을 수 있다. 

강의 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받고 있다. 수강료는 강의 당 일반 회원 7만 원, 덴탈브레인 유료 회원 5만 원이다.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교재도 PDF로 당일 배포된다.

한편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 회원 가입 시 덴탈브레인의 다양한 강의들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선물도 증정된다. 덴탈브레인의 모든 강의는 일반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모바일기기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학습할 수 있으며, 강의 수강이나 홈페이지 이용 시 각종 장애를 해결하기 위한 전문 상담원이 배치돼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신속하게 해결해준다.

세미나 및 연간 유료회원 가입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