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8:51 (화)
[업계] 이보클라, 새로운 경영진 멤버 참여, 디지털 전환 가속도
상태바
[업계] 이보클라, 새로운 경영진 멤버 참여, 디지털 전환 가속도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히텐슈타인의 샨에 본사를 둔 Ivoclar Group은 Alexandra H. Machnik를 Chief Digital Officer로 임명해 경영진을 확장한다. Machnik는 변화의 시기에 전문지식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 가족 기반의 글로벌 기업에서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Ivoclar는 고품질 치과진료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하는 글로벌 치과의료기기 기업 중 하나다. Ivoclar Group의 CEO인 Markus Heinz는 "우리의 목표는 우리를 더 성장할 수 있게 하는 혁신적이고 통합된 솔루션으로 치과산업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 Alexandra H. Machnik씨는 그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2023년 8월 1일에 Ivoclar Group의 경영진에 합류하게 된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새 책임자
Markus Heinz는 "우리는 디지털화로 인해 근본적으로 변화된 세상의 기회들에 더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고객과 우리의 이익을 위해 디지털의 발전을 활용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따라서, 감사회와 경영진은 CDO (Chief Digital Officer)라는 새 직책의 신설을 결정했다.
그녀는 2023년 8월 1일부터 Ivoclar를 훨씬 더 통합된 디지털과 데이터 기반의 기업으로 변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컨설팅 기업인 Accenture와 스위스의 에너지 그룹인 Aipiq 같은 기업들에서 습득한 디지털 전략 및 구현 분야에서 전문적으로 기여하게 된다.

Machnik는 Ivoclar Group의 디지털 비전과 전략개발을 주도하게 된다. 경영진과 함께 그녀는 회사가 측정가능한 비즈니스 방식으로 고객과 환자에게 성공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의 수명주기와 공급망 관리에서부터 고객관계 관리와 지원 프로세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프로세스의 팀과 함께 이 작업을 수행할 예정이다.

디지털화를 위한 두 전문가
이 중요한 프로젝트 수행을 위해, Alexander H. Machnik는 경영진과 모든 부문의 동료들 뿐 아니라 감사회의 Dr Friederike Hoffmann-Sieg 박사에게서도 지원을 받게 될 전망이다. 2022년 9월부터 Dr Hoffmann-Sieg 박사는 Ivoclar Group의 감사회 임원으로서 디지털 전환 분야에서 전문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회사가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올해 8월을 기점으로 이 두 전문가가 Ivoclar의 디지털 전환을 적극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Alexandra H. Machnik씨가 기존의 경영진들과 함께 Ivoclar Group에서 디지털 전환을 추진할 예정이다. Markus Heinz (CEO), Franz Berger (CFO), Christian Bruzer (COO), Dr Thomas Hirt (CTO) and Patric Frank (CM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