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업계] 네오바이오텍, 중국 치과의사 ‘원주 신사옥 초청 행사’ 개최 450여 명 참석
상태바
[업계] 네오바이오텍, 중국 치과의사 ‘원주 신사옥 초청 행사’ 개최 450여 명 참석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1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중국 치과의사 ‘원주 신사옥 초청 행사’ 개최
중국 법인 고객 치과의사 약 450여 명 참여 K-임플란트 기술력, K-문화 전파
김태훈 원주 부시장 환영사 및 원주시 관계자 내빈으로 참석

㈜네오바이오텍 (대표 허영구)이 지난 6월 5일 원주 신사옥 본사에 중국 법인 고객들을 초청해 방문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중국법인 및 중국의사, 원주시 부시장, 경제 국장, 관광 국장 등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중국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원주 신사옥 초청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작년 태국 월드심포지움에 참석하지 못한 중국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6월 4일(일) 국내에서 개최된 네오심포지엄 참석과 더불어 원주 신사옥 투어 및 한국 문화 체험 등을 포함하여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중국 법인 및 치과의사들은 6월 4일(일) 네오심포지엄을 통해 치의학 최신 임상 흐름과 트렌드, 미래 비전 등을 공유하고, 다음날인 6월 5(월)~6월 6일(화)까지 원주 본사 방문과 주요시설 참관 및 기타 일정을 소화하며, 네오와 한국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원주 신사옥에 방문한 중국 법인 및 치과의사들은 네오의 우수한 기술력을 토대로 성공 사례를 첨단 자동화 생산 시설과 공장설비, 전시관 등 주요 시설을 돌아보았고, 이후에는 저녁 만찬 행사에서 교류의 장을 가졌다. 만찬 행사에서는 한국 전통예술단 공연, K-타이거즈 태권도 시범 공연, K-POP 커버댄스 ‘에일런’ 공연 등 풍성한 한류 공연과 중국 가수 준키 등의 공연으로 구성되어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행사 당일 김태훈 원주 부시장이 참석하여 중국 고객에게 환영사를 하였으며, 원주시 경제국장, 관광국장, 관광과 팀장, 기업지원팀장 등과 함께 향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네오의 해외 고객을 위한 원주 관내 숙박 시설, 식사 및 관람 등을 즐길 수 있는 관광 코스 개발하여 해외 고객의 만족도를 올리고 나아가 원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상생 협력 방안을 마련하기로 하였다.  

네오는 현재 미국, 일본을 비롯해 유럽, 러시아, 태국 등 70여 개국에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안정성을 입증받아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세계시장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앞으로도 네오는 우수한 기술 및 제품력으로 각 국의 특색을 기반으로 전략적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며 해외 영업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중국뿐만 아니라 미국, 러시아, 태국 등 주요 국가 전시행사 참여와 더불어 국가별 다양한 세미나 프로그램들을 통해 현지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에 참가한 중국 법인 고객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네오의 역사, 제품 그리고 기술력 등에 알게 되어 좋았고 네오에 대한 충성도가 더욱 높아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네오의 우수한 제품 및 기술력을 전파하며 중국 법인 고객들과 화합을 할수 있었으며 중국 사업의 기반을 더욱 견고히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라며  “ 앞으로도 해외 각국 고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