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세미나] 이마고웍스, 온라인 AI CAD 이용한 디지털치과 만들기 이론, 실습 세미나 개최
상태바
[세미나] 이마고웍스, 온라인 AI CAD 이용한 디지털치과 만들기 이론, 실습 세미나 개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0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고웍스의 Dentbird Solutions는 치과용 CAD 분야에서 가장 진보된 인공지능 기반의 온라인 CAD 솔루션으로 평가받는다. 이 AI CAD 솔루션은 더욱 간소화된 자동화 프로세스로 진정한 디지털 치과를 완성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이마고웍스가 오는 7월 2일 신원덴탈 2층 기공 세미나실에서 치과의사 및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개최하는 세미나는 디지털 치과 전환을 고려중인 많은 대상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미나는 온라인 AI CAD에서 손쉽게 크라운을 디자인하고 3D프린팅, 지르코니아 크라운 밀링과 마무리까지 디지털 치과에서 할 수 있는 최종 보철물 제작의 워크플로우를 소개하며, 쉽고 정확한 쉐이드 매칭법을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강연은 현 제로네이트 랩 대표, 현 혜전대학교 치기공과 겸임교수로 활동 중인 최윤석 소장이 진행하게 되며 구체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Dentbird 소개 △전치부 디자인 데모, 실습 & 지르코니아 밀링 △구치부 디자인 데모, 실습 & 3D 플린팅 △3D 프린팅 후처리 및 레진 스테인 △지르코니아 블록 초크 컨투어링 & 컬러링 △지르코니아 크라운 Stain & Glazing 실습 △질의응답의 순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본 세미나 신청 정원은 10명 선착순 마감이며, 등록비는 20만원(20만원 상당의 Dentbird 크레딧 제공)이다. 관련문의는 이마고웍스 윤준식 선임(010-4735-9974)로 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