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용 전자차트 ‘원클릭’ 이용권 함께 제공해 운영 효율성 향상 도모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의 쌍방향 소통 유통 플랫폼인 ‘덴올 라이브쇼’가 치과 데이터 관리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13일 오전 9시와 오후 1시,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치과용 전자차트 원클릭(OneClick) 무료 이용권이 포함된 ‘갤럭시탭 S7 FE(Wi-Fi)’의 특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치과에서도 환자 정보 관리 및 운영 데이터 취급에 태블릿을 활용하는 사례가 일반화됐고 그 중에서도 ‘삼성전자 갤럭시탭 S7 FE’의 구매 수요가 많다는 점을 겨냥한 상품 선택이다.
갤럭시탭 S7 FE는 12.4형(315mm)의 대화면을 적용해 학습 및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화면을 최대 3개로 분할해 세 가지 작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사용하는 앱을 최대 3개까지 묶어 놓으면 터치 한 번으로 동시에 사용 가능하다.
자유로운 S Pen 필기가 가능해 치과 내 활용도가 뛰어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해당 기능을 통해 차트 작성이나 진료 접수, 동의서 및 문진 작성 등이 가능하다. 실제 손 글씨를 바로 텍스트로 변환해 주는 기능도 있어 치과의사의 차트 작성에 편리함을 더했다.
펜촉도 고무 재질로 필기감이 좋고 반응 속도 역시 빨라 실제 펜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경험을 선사한다.
덴올 라이브쇼는 시중 태블릿 가운데 최고의 가성비를 지닌 것으로 꼽히는 이 제품 판매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가장 큰 관심을 모으는 혜택은 치과용 전자차트 원클릭 무료 이용권이다. 원클릭은 보험청구 S/W '두번에'와 전자차트 S/W '하나로'의 특·장점을 결합한 차세대 전차차트로 △진료입력 △차트관리 △예약등록 △통계업무 △보험청구 △CRM 등 복잡한 치과 업무를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다. 13일 판매 방송에서 태블릿 제품을 구매하면 기존 원클릭 이용자는 6개월 이용권을, 미사용자는 3개월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갤럭시탭 S7 FE 구입 시 팬 수납 케이스와 종이 질감 필름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3대 이상 구매한 고객은 45W 초고속(PD) 충전기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뷰센X무직타이거 콜라보 2:2 덴탈 세트 역시 사은품 구성에 포함된다.
다양한 혜택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덴올 라이브쇼는 13일 오전 9시~10시, 오후 13시~14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두 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13일 방송 후 갤럭시탭 VOD는 덴올 포털을 통해 26일까지 공개되며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원장님부터 치과 스태프 모두에게 유용한 갤럭시탭과 원클릭 전자차트 콜라보에 대한 문의가 계속돼 이번 특집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덴올 라이브쇼는 단순 판매나 상업적 거래가 아닌 치과의사 및 치과인들에게 합리적이며 경쟁력 있는 조건으로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전달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