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신흥, 클리어덴탈, 대구 램브란트 치과의원에  VITA社 우수인증병원 선정
상태바
[업계] 신흥, 클리어덴탈, 대구 램브란트 치과의원에  VITA社 우수인증병원 선정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0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TA 社가 제시하는 까다로운 기준 통과

클리어덴탈과 독일 VITA 社는 대구 램브란트 치과의원(대표원장 김문수)을 대구지역 VITA社 우수 시술병원으로 선정하고, 이달 초 우수인증병원 인증패를 전달했다.

VITA 社 우수인증병원에 선정되기 위해서는 VITA 社가 제시하는 환자 만족도, 의료 서비스 질 향상 및 환자에게 제공되는 보철물의 퀄리티 등에 대해 전문 의원들의 인증기준을 통과해야 한다. 램브란트 치과의원은 지난 6년여동안 전치부 비니어, 인레이, 온레이 등의 시술에 VITA 社의 MARK II Blocs을 효과적으로 활용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VITA社 우수인증병원에 선정됐다.

MARK II Blocs은 VITA 社의 9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세라믹 블록이며, 일반 세라믹 블록과는 다른 Feldspar(장석)를 사용하여 투명성과 강도를 높힌 블록이다. 이를 활용하여 환자들의 자연치아와 유사하게 보철물을 제작 할 수 있는 것이 MARK II Blocs의 가장 큰 장점이다.  

김문수 램브란트 치과의원 원장은 “VITA社의 우수인증병원 및 KOL(Korean Opinion Leader)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VITA 社의 재료 및 블록을 이용해 많은 환자분들께 자연치아와 같은 최상의 퀄리티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고 했다. 

클리어덴탈은 “VITA社 및 우수인증병원들과 협력하여 최상의 제품 개발과 생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VITA MARK II Blocs 관련 문의는 전화 02-773-252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