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덴탈브레인, 6월 11일 교정진료 입문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
상태바
[세미나] 덴탈브레인, 6월 11일 교정진료 입문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0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진료 두려워하지 마세요

치과 온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브레인이 6월 11일 오전 10시 치과위생사를 위한 교정 진료 입문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어서와, 교정치과는 처음이지?’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처음 치과교정과에 취직하거나, 경력단절된 치과위생사들을 위해 임상에서 필요한 교정 진료 술식을 제대로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연자로 나서는 교정 임상 20년 경력의 강혜민(브레인스펙) 강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교정진료와 교정에 사용되는 기구에 대한 이론과 더불어 교정 기구를 실제 사용하는 방법과 와이어의 종류와 삽입 방법, 결찰 방법, 자가결찰 브라켓과 파워체인 등에 대해 알려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풍부한 사진 자료와 함께 동영상을 통한 연자의 교정 기구 사용 모습을 보며 술식을 습득할 수 있으며, 궁금했던 부분을 강사에게 실시간으로 묻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덴탈브레인 관계자는 “이번 교정 입문 과정은 신입이나 경력단절 등으로 임상에서 교정 진료를 제대로 접하지 못했던 치과위생사가 치아교정에 대한 전체적인 매커니즘을 이해해 와이어 장착, 탈거 등 치과위생사의 진료 협조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마련된 강의”라며 “직원들의 교정 지식 향상이 필요한 치과에 안성맞춤인 세미나”라고 밝혔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받고 있다.  
덴탈브레인 연간 회원으로 가입하면 수강료 할인이 적용된다. 세미나 수강료는 강의 당 일반 회원 5만 원, 덴탈브레인 유료 회원 3만 원이다.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교재도 PDF로 배포된다.

한편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 회원 가입 시 덴탈브레인의 다양한 강의들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 웰컴 선물이 증정된다. 

덴탈브레인의 모든 강의는 일반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모바일기기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학습할 수 있으며, 강의 수강이나 홈페이지 이용 시 각종 장애를 해결하기 위한 전문 상담원이 배치돼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신속하게 해결해준다.
강의 및 연간 유료회원 가입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