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업계] 필립스, 2023년형 ‘NEW 다이아몬드클린 9000’ 음파전동칫솔 출시
상태바
[업계] 필립스, 2023년형 ‘NEW 다이아몬드클린 9000’ 음파전동칫솔 출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3.0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최상위 칫솔모 새롭게 구성해 수동칫솔 대비 플라그 최대 20배 더 제거
13일부터 17일까지 쿠팡 사전예약 실시, 신제품 최대 25% 할인 및 전동칫솔 100% 증정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오는 13일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기존보다 더 강력해진 양치 효과를 자랑하는 2023년형 ‘NEW 다이아몬드클린 9000’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다이아몬드클린 9000’에 자사 최상위 칫솔모를 새롭게 구성했다. 30년 역사의 음파기술과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가 만나 수동칫솔 대비 최대 20배 더 강력하게 플라그를 제거한다. 이는 자체 임상실험 결과를 통해 입증됐다. 분당 31,000회의 자극 없이 강력한 음파 진동으로 잇몸 구석구석까지 부드러운 케어가 가능하다.
 

사용자에게 스마트한 양치 경험을 제공하는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됐다.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코칭 앱은 양치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양치 시간 등 사용자의 양치 습관을 분석하고 올바른 양치법을 제안한다. 스마트 압력센서는 사용자가 치아와 잇몸에 과도한 압력을 가하면 진동 패턴을 통해 알려 치아 마모 및 잇몸 손상을 방지한다.

함께 구성된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는 기존 세분됐던 칫솔모 기능이 하나로 합쳐져 플라그 제거, 잇몸 케어, 착색 제거를 동시에 할 수 있다. 가죽으로 마감한 USB 휴대용 케이스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칫솔을 올려 두면 자동 충전되는 무접점 양치 컵은 감각적인 욕실 인테리어의 완성을 돕는다. 핸들은 블랙,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쿠팡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고객 한정으로 제공되는 할인쿠폰 적용 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6만 5천 원 상당의 전동칫솔 ‘필립스 원’을 100% 증정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봄철 미세먼지와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로 인해 철저한 구강 관리가 주요 관심사로 자리 잡은 가운데, 자사 최상위 칫솔모를 새롭게 구성해 기존보다 양치 효과를 한층 더 강화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30년간 축적된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구강건강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전 세계 치과전문의1 및 국내 치과의사2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음파전동칫솔 브랜드다. 30년째 전 세계 치과 전문가, 연구원과 협업하여 끊임없는 제품 개발 및 혁신을 통해 초개인화 구강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인 임상실험을 실시해 2023년 기준 논문 128개에 소닉케어의 효능이 등재된 바 있다. 대한구강보건협회가 추천하는 필립스 소닉케어의 전 제품은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