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32 (목)
[업계] Ivotion, 놀라운 효율성과 매력적인 심미성
상태바
[업계] Ivotion, 놀라운 효율성과 매력적인 심미성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2.2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효율적인 디지털 덴쳐 워크플로우
Ivotion은 기존 아날로그 방식의 덴쳐 제작방식에서 벗어나 디지털 프로세스를 통해 빠르고 효율적인 의치 제작이 가능하다. Ivoclar의 강력한 PrograScan 랩 스캐너와 정교한 디자인 옵션을 가진 exocad Dental CAD 소프트웨어, 3Shape Dental System이 Ivotion 덴쳐 프로세스에 완전히 통합됐고, Ivotion과 CAD/CAM 소프트웨어, 밀링머신이 연동해 고품질의 정밀한 의치를 제작해줍니다.  Ivotion Denture System의 일부인 Ivotion 디스크는 PrograMill 밀링머신과 이외의 인증된 밀링머신에서 가공될 수 있다.

프리미엄 총의치를 위한 고품질 재료
Ivotion은 검증된 고도로 가교결합된 PMMA 치아재료와 프리미엄 의치상 재료로 이루어진다. Ivotion을 위해 개발된 치아와 치은 재료는 집중적인 연구의 결과물로, 이미 확립되고 임상적으로 검증된 제품들을 기반으로 한다. 이는 이 재료가 총의치 보철의 영구 수복물로서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치아와 치은 재료는 별도의 접착과정 없이 디스크 내에 하나로 결합돼 있고, 한번의 제조과정을 통해 중합되고 직접적인 화학적 결합을 생성한다.

빠르고 예측 가능한 프로세스, 줄어든 수작업으로 높은 효율성
Ivotion 덴쳐는 치아와 치은의 접착과정이 불필요한 최종 의치이다. 이 제품은 신속한 작업과 감소된 수작업으로 오차를 최소화할 수 있다. 즉, 밀링 후 연마작업만 하면 된다

놀라운 효율성의 핵심
Ivotion은 치아와 의치상 재료를 하나의 디스크에 모두 가지고 있다. Ivotion으로 제작된 디지털 덴쳐는 시간 소모적인 수작업 과정이 없고, 중단이 없는 하나의 밀링 프로세스에서 하나의 디스크로 밀링된다.

광범위한 적응증
Ivotion은 가철성 보철의 다양한 적응증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총의치와 편악 총의치, 임플란트-지지 의치, 복제의치, 즉시의치, 두 개의 어태치먼트를 사용한 오버덴쳐 등의 다양한 케이스에서 사용될 수 있다.  Ivotion은 Ivotion 덴쳐 시스템을 구성하며, 환자별 맞춤 총의치의 디지털 제작에 효율적인 단일체 솔루션을 제공한다.

데이터 기반의 쉘 지오미트리
쉘 지오미트리는 상하악 의치의 제작을 위해 개발된 데이터 기반의 3차원 치아 및 치열궁 구조이다. 디스크 내부의 쉘 지오미트리는 치아와 의치상 사이의 이행을 정의한다. 이 구조의 기반이 되는 공통분모를 설정하기 위해, 여전히 사용 중인 장기간 검증된 총의치들이 분석됐다. 직관적인 CAD 디자인 프로세스는 Ivotion 치아 라이브러리와 조직화된 쉘 지오미트리로 환자 맞춤형 의치 제작이 가능하다. 이 디지털 기법을 통해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의치가 제작될 수 있다.

Ivoclar Vivadent
리히텐슈타인, 샨에 본사를 둔 Ivoclar Vivadent는 고품질 치과진료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 중 하나이다. 회사의 성공은 제품과 시스템, 서비스로 구성된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강력한 연구개발능력, 트레이닝과 추가교육에 대한 뚜렷한 헌신을 기초로 한다. 약 130개국에 제품을 공급하는 Ivoclar Vivadent는 전 세계 47개국에 자회사와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3,50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