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2022 핫브랜드] ㈜메디코디, ‘EXPalsma Q2 MEDICAL’, ‘DS50 DRS’, ‘INJE LifeW-S’
상태바
[2022 핫브랜드] ㈜메디코디, ‘EXPalsma Q2 MEDICAL’, ‘DS50 DRS’, ‘INJE LifeW-S’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2.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염관리의 대명사 ‘메디코디’
멸균·세척 등 개원가 필수 품목

 

의료기구 회전율을 높이는 ‘EXPlasma Q2 MEDICAL’
㈜메디코디(대표 최선규)의 플라즈마 멸균기 ‘EXPalsma Q2 MEDICAL’을 출시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개원가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회당 멸균비용으로는 600~1200원이며 오일리스펌프를 사용해 오일교환이 필요하지 않은 진공시스템이 특징이다.

‘Q2 MEDICAL’은 60도 이하에서 저온멸균하여 의료기구의 손상을 줄일 수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진료실 어디에든 공간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60 데시벨 이하로 조용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Q2 MEDICAL’은 핸드피스 전용 플라즈마 멸균기로 약 15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핸드피스를 멸균할 수 있다.  저온에서 핸드피스를 멸균 시 최대 2~3배 수명을 늘릴 수 있다.

아울러 메디코디가 독자 개발한 ‘P·ART™’기술을 탑재해 파우치를 팽창, 수축하게 만들어 파우치 내부에 멸균제를 강제 침투시켜 멸균 효율을 높였다.

의료기구세척기 DS50 DRS
밀레 그룹의 계열사 중 하나인 Steelco 사는 이탈리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헬스케어 부분 의료기기세척기 제조에 강자로 군림해오고 있다.

주요장점으로는 1. 치과에 적용 가능한 덴탈전용 바스킷을 이용한 치과기구 세척가능 2. 핸드피스, 스캐일러 및 팁, 임플란트키트 세척가능 3. 전면 투명강화 유리 적용으로 세척과정이 확인 가능 4. 사용하기 편리한 LCD 터치패널 5. 열풍건조 기능으로 건조 가능-플라즈마멸균기와 사용 시 효율성, 편리성 증가6. 사용자 편의에 맞게 20가지 세척모드 setting 가능 7. 세척기 전용세제(거품이 없으며 단백질 제거에 적합) MEDI-GENT 8. 핸드워싱 때 발생할 수 있는 오염물질에 노출되거나 날카롭거나 뽀족한 기구로 부터의 상해 위험요소 제거 9. 인건비 절감으로 인한 업무효율성 향상을 가져다준다.

INJE LifeW-S 살균기능수 100% 중성살균기능수로 인체 무해, 장비부식도 예방
‘LifeW-S’ 살균기능수의 특성은 우선 넓은 살균 범위를 갖으면서도 기구 및 장비부식이나 표백을 시키지 않는다. 이는 생성수가 100% 중성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인체에도 안전하다.

높은 살균능력으로 인해 유니트체어 배관까지도 항상 청결하고 이물질이 없는 깨끗한 물을 제공할 수 있다. 아울러 핸드피스 및 체어 헹굼물 장치의 이물질로 인한 막힘을 제거하고, 타구대에서의 악취를 근원적으로 제거해줘 치과의 환경까지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INJE LifeW-S’는 설치 및 사용법이 간단해 감염방지가 중요한 치과 등 의료기관은 물론, 철저한 위생관리를 요구하는 모든 제반 산업에 사용이 가능하다.

특장점은 1. 멸균 증류수 추출 가능 2. 체어에 온수공급 가능 45도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