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디오 'YESDEX 2022'서 신제품 대거 공개! 
상태바
[업계] 디오 'YESDEX 2022'서 신제품 대거 공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1.0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 기술력 집약 제품 첫 선, 기대감 UP 
‘DIOnavi.' 등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11월 12~13일 부산 BEXCO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2 영남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2)’에 참가한다. 

디오는 이번 전시에서 디오 디지털 워크플로우의 단계별 전시 Zone을 마련해 참관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YESDEX 2022’에서 첫 선을 보이는 신제품들을 대거 공개, 각 전시 Zone마다 디오의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 라인업은 물론 기존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제품 및 다양한 신제품 △UFIII Fixture △ECO CAD S/W △ECO Abutment △2-Channel Abutment 등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신제품 Abutment 2종을 이번 전시에서 만나볼 수 있어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될 전망이다. Base Abutment 체결 후 분리 없이 상부 Components를 교체하는 방식의 ‘ECO Abutment’는 연조직의 자극과 감염 위험을 감소시켜 보철의 장기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Screw 체결 방식의 Direct Crown으로 번거로운 Cement 접착 과정과 제거의 번거로움이 생략돼 편의성을 높였으며 Full Digital 방식으로 유지보수와 재제작이 용이하다. 

두 번째 신제품인 ‘2-Channel Abutment’는 Screw type으로 유지보수에 용이하면서도 심미성 확보가 가능하다. 또한 식립 방향에 관계없이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원하는 위치에 Screw Hole 생성이 가능하며 전치부는 구개면에, 구치부는 중앙에 Screw Hole을 생성해 심미성과 보철안전성 확보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디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을 비롯한 디오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 부스를 운영한다. 해당 핸즈온 부스에서는 Base Abutment에 Direct Crown 보철을 올리는 ECO Abutment의 간편한 체결방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풀 디지털 방식으로 기존 무치악 환자들의 치료방법에 대한 한계를 극복하며 대표적인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한 ‘DIOnavi. Full Arch’의 우수성 역시 느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YESDEX 2022’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New Dr. SOS+ Kit’와 ‘DIOnavi’. Surgical Kit류, ‘DIO PROBO Z’ 등 여러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참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디오 홍보팀 이용영 팀장은 “2022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국내 전시인 만큼 디오 부스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더 많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도록 전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디오의 신제품들과 기술력을 직접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디오는 오는 11월 1일부터 한 달간 모든 치과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하며 참여자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QR코드 스캔 및 링크(https://forms.gle/vF6amUhB6xQdGMr96)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